나르지오 워킹화, 가을맞이 정기 세일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2-10-22 09:00:00
수정 2022-10-22 09:00:00
정의준 기자
0개

나르지오 워킹화가 오는 11월 30일까지 행사 기간 내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동시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르지오는 체중을 분산하고 안정적인 보행을 유도하는 분리형 바닥 기술(TWOSOLE)로 ‘신발은 편해야 한다’는 신발 본연의 가치에 집중해 온 기능성 워킹화 브랜드다.
최근 전속 모델로 가수 장민호를 발탁해 ‘맞다 맞다 나르지오 맞다’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의 새 TV광고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장민호씨를 통해 나르지오 워킹화가 더 많은 소비자분들께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나르지오는 지난달 하운드 투스 패턴이 포함된 ‘하이클래스’ 신제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한-계란 없다"…배달의민족, 계란 프라이데이 팝업
- 현대건설, ‘가덕도 신공항’ 손 뗀다…“장기표류 가능성”
- “1시간 배송”…이마트·올리브영 ‘퀵커머스’ 승부수
- 네이버 1분기 실적 ‘방긋’…쇼핑앱 효과 ‘톡톡’
- 금호석유화학, 1분기 깜짝 실적…“2분기엔 관세 여파”
- 쎌바이오텍, 1분기 영업이익 14억원… 전년 대비 27.1% 증가
- 씨젠, 1분기 매출 전년 대비 29% 증가… 흑자 전환 성공
- 미시간 주립대, 서울서 글로벌 동문회 개최…“지식·가치 연결하는 플랫폼”
- 종근당, 기억력 감퇴 개선제 '브레이닝캡슐' 캠페인 런칭
- 롯데에머티, 1분기 영업손 460억원…적자전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