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제품 ‘파스타랑’ 광고 공개…“유해진 모델 발탁”
경제·산업
입력 2022-10-26 09:08:17
수정 2022-10-26 09:08:17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농심은 파스타 신제품 '파스타랑'의 모델로 배우 유해진을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파스타보다 맛있는 파스타’라는 카피와 함께 ‘유해진이 만드는 맛있는 홈파스타’를 콘셉트로 만들었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영화와 방송을 넘나들며 대중적으로 큰 사랑을 얻고 있는 국민 배우 유해진의 친근하면서도 요리에 능통한 이미지가 신제품 파스타랑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지난 24일부터 전 유통채널에서 파스타랑 판매를 시작했다. 파스타랑은 파스타 전용 밀가루인 듀럼밀 세몰리나로 만든 넓적한 면의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이피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누적 판매 500만대 돌파
- 아영FBC, '프리미엄 글라스 와인 존' 오픈
- “이번엔 다르다”…순천의 코스트코 카드, 지역 균형발전 해답 될까
- 무신사, 7년 만에 BI 체계 공개···“글로벌·오프라인 확장 강조”
- “매출 축소에도 수익 개선”…건설사 3분기 실적 ‘활짝’
- ‘코리아패싱’ 논란 SK바이오팜 뇌전증약… “11월 초 허가”
- 지마켓, ‘셀러·고객·AI’ 7000억 투자…재도약 드라이브
- 삼성, 中企·지역과 함께 성장해 온 스마트공장 10주년 맞아
- LG엔솔·스텔란티스 加 합작공장, ‘안전 위반’ 논란
- 앱클론, CAR-T 치료제 ‘네스페셀’ 호주 특허 등록…글로벌 7개국 지적재산권 확보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이피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누적 판매 500만대 돌파
- 2아영FBC, '프리미엄 글라스 와인 존' 오픈
- 3“이번엔 다르다”…순천의 코스트코 카드, 지역 균형발전 해답 될까
- 4무신사, 7년 만에 BI 체계 공개···“글로벌·오프라인 확장 강조”
- 5가을, 경주가 황금빛으로 물든다. . .경주시, ‘2025 황금카니발’ 개최
- 6한국수력원자력, 저선량방사선의 퇴행성관절염 치료 효과 입증
- 7대구시,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금 11월 1일부터 접수
- 8대구시의회 육정미 의원 "대구시 금고 운영… 투명성과 효율성 강화 필요"
- 9이영애 대구사의원, '대구시교육청 올바른 국어 사용 조례안' 대표 발의
- 10대구시의회, 엑스코 사업 분야 확대로 경쟁력 제고 나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