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 '헬로키티 에디션' 출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슬림업’에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HELLO KITTY)’ 옷을 입힌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메타그린 슬림업은 식사 후 체지방 관리와 식이 대사 강화에 집중한 슬리밍 정제로 이미 다이어터와 유지어터 사이에서 식후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제품이다. ‘메타그린 슬림업 X 헬로키티 에디션’은 건강하고 즐거운 식이 관리를 원하는 MZ세대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귀여운 헬로키티 캐릭터에 핑크색 디자인 요소를 더했다.
메타그린 슬림업 X 헬로키티 에디션은 온라인 구매 시, 귀여운 헬로키티 파우치 굿즈가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고급스러운 자수로 헬로키티를 새긴 파우치에 메타그린 슬림업을 넣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슬리밍 루틴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제작했다.
메타그린 슬림업은 누적 후기 2만 건, 누적 판매 700만 개를 돌파한 바이탈뷰티 메타그린의 스테디셀러다. 다이어트의 핵심인 체지방 관리에 집중한 제품으로 식사 후 체지방을 잡는 녹차 추출물 카테킨과 식이대사를 위한 필수 영양소 판토텐산을 일일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500% 함유했다. 판토텐산은 우리가 식사로 섭취한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의 대사를 도와 에너지로 전환시켜 식이 대사와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한정판인 메타그린 슬림업 X 헬로키티 에디션은 이날부터 아모레몰 단독 선론칭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11월 1일부터 올리브영을 포함한 주요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엘앤에프, 자사주 100만주 처분…"시설자금 확보 목적"
- N번 뒤집힌 ‘컵 보증금제’…일관성 없는 친환경 정책
- 신세계 본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매장 리뉴얼 및 신규 입점
- HD한국조선해양, LNG선 1척 수주…3672억 규모
- 쿠팡, 보안 기본도 안 지켰다… “전자서명키 악용”
- K-게임, 보안 역량 극과 극…크래프톤·넷마블 ‘취약’
- SK에코, '脫 건설' 전략 마침표…반도체 소재 회사 4곳 편입
- 美 상무 "한국 車 관세 15%…11월 1일자 소급 인하"
- 삼성, '두번 접는 폰' 공개…폴더블폰 시장 판도 바꿀까
- 금호타이어, 폴란드에 첫 유럽 공장…"수익성 확대 기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엘앤에프, 자사주 100만주 처분…"시설자금 확보 목적"
- 2N번 뒤집힌 ‘컵 보증금제’…일관성 없는 친환경 정책
- 3신세계 본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매장 리뉴얼 및 신규 입점
- 4굿네이버스 전북동부지부-남원하늘중, '소녀생각 KIT' 전달
- 5이숙자 남원시의원, '제20회 자원봉사자의 날' 감사패 받아
- 6동두천시, 미군 공여구역 개선 방안 모색
- 7의정부시, 2026년 노인 일자리 5,091명…100명 더 늘린다
- 8연천군, ‘똑버스’ 경기도 서비스 평가 1위…이용객 두 배 늘어
- 9동두천시, 2026년 예산 6,040억 원 편성
- 10파주 ‘심학산 빛의 거리’, 야간 매출 2배…상권 활성화 효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