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NFT 품은 아트 와인 판매…“MZ세대 와인애호가 공략”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이마트24는 오는 31일부터 NFT프로젝트 ‘선미야클럽’과 협업해 ‘NFT콜라보 아트와인’을 한정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선미야클럽은 웹(WEB)3.0시대를 대표하는 IP ‘미야’의 여정을 담은 PFP NFT(Profile Picture NFT)프로젝트로, 아티스트 선미가 페르소나로 참여해 주목받았다.
이번 NFT콜라보 아트와인은 아티스트 선미가 페르소나로 참여한 미야 NFT를 비롯해, ‘미야’를 기반으로 발매된 3가지 행성의 미야(테카 미야, 언더씨티 미야, 아웃로우 미야)를 와인 라벨로 제작했다.
MZ세대들에게 관심이 많은 디지털상에 존재하는 인기 NFT를 이마트24 대표 상품인 와인에 결합한 것으로, 상품 자체만으로도 희소성 있는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와인은 까베르네쇼비뇽, 멜롯, 시라가 조화롭게 블렌딩 된 풀바디 와인으로 벨벳 같은 질감에 과일향과 스파이시함을 같이 즐길 수 있는 레드와인이다.
이마트24는 이번 NFT콜라보 아트와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매장에서 선미야 NFT콜라보 아트와인을 구입 하면서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20명에게 NFT(제네시스미야NFT, 행성의미야NFT)와 미야 굿즈를 선물로 준다.
같은 기간 이마트24에서 NFT콜라보 아트와인 4종을 모두 구입 후 자신의 SNS에 인증 사진과 필수 태그를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행성의미야 NFT, 미야 굿즈, 이마트24 상품권 등을 선물로 준다. 자세한 내용은 이마트24 앱과 선미야클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희소성에 높은 가치를 두는 MZ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한정판 NFT콜라보 아트와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선미야클럽과의 협업을 통해, NFT에 관심이 많은 젊은 고객층과 함께 와인 애호가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리브랜딩 2년 이니스프리…‘제주’ 뗐더니 실적 뚝
- ‘추가비용 나몰라라’…SI업계, 공공기관 소송 증가
- “밑 빠진 독에 물 붓기”…SK이노, 또 중복상장 논란
- ‘압·여·목·성’ 토허제 1년 더 연장…‘풍선 효과’ 확산 우려
- 트럼프발 관세 충격…현대차·기아 “가격 안올린다”
- 탄핵 선고 하루 앞둔 네카오…“트래픽 폭주, 전면 대응”
- 윌라, 현대백화점서 ‘리스닝 라이브러리’ 체험 공간 공개
- 에스토니아 비즈니스 허브, 친환경 에너지 사절단 방한 행사 성료
- 기아, LG전자와 맞손…모빌리티 공간 솔루션 ‘PV5 슈필라움’ 선봬
- 한국마사회, 2025년 신입사원 임용식 개최…창사 이래 최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무주군, 세계태권도 옥타곤다이아몬드·그랑프리 챌린지 유치
- 2진안군, 파크골프 전문기업과 손잡고 전국대회 추진
- 3전주시, 벚꽃길 특별노선 운영…전기 마을버스 하루 10회 운행
- 4전북자치도, 美 관세정책 대응 나서…도내 수출기업 보호 총력
- 5전북자치도, 중견기업-지역혁신 얼라이언스 공모 선정…국비 42억 확보
- 6전북도소방본부, 화재조사 매뉴얼 제작 착수…TF팀 운영
- 7리브랜딩 2년 이니스프리…‘제주’ 뗐더니 실적 뚝
- 8‘추가비용 나몰라라’…SI업계, 공공기관 소송 증가
- 9“밑 빠진 독에 물 붓기”…SK이노, 또 중복상장 논란
- 10전북자치도의회, 2024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위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