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유스 래디언스 파워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2-10-31 09:14:37
수정 2022-10-31 09:14:37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가 신제품 ‘유스 래디언스 파워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유스 래디언스 파워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피부 장벽 개선부터 탄력까지 관리해주는 파워 크림이다.
이번 제품은 피부 지질 구조와 유사한 콜레스테롤과 지방산, 세라마이드를 결합한 캡슐이 함유되어 있다.
4주 사용 전후 비교 시 손상된 장벽 회복률이 62.2%에 이르며, 피부 치밀도가 42.9% 증가하고, 탄성 복원력이 34.3%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프리메라 유스 래디언스 파워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지난 26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가장 먼저 출시됐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토뉴스] 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포토뉴스] '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이중근 회장, ‘유엔 참전용사 추모의날’ 국민대표 헌화
- “합병 제자리·내수 한계”…티빙, ‘벼랑 끝 확장’
- “더는 안돼” 건설현장 고강도 점검…‘대우·GS·현엔’ 촉각
- 이마트, 3분기 영업익 36%↑…“본업 강화에 성장”
- 셀트리온 또 자사주 매입...서진석 대표 승계 속도?
- 위메프 결국 ‘파산’…1세대 이커머스, 생존 시험대
- 삼성, 세대교체 ‘속도’…새 메모리 수장 나올까
- 교보생명, ‘더블업여성건강보험’ 신규특약 배타적사용권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2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3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4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5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6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7'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8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9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10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