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블로아트컴퍼니, 아트봉봉 새 BI 공개
미술 기반 에듀테크 기업 파블로아트컴퍼니(대표 김승아)는 자사의 실시간 온라인 미술 교육 플랫폼 아트봉봉(ART BONBON)이 새로움과 즐거움을 주는 디지털 아트 교육 서비스로 거듭나겠다는 의미를 담은 새 로고(BI)를 공개했다.
아트봉봉은 특허받은 드로잉 툴을 탑재해 선생님과 학생이 함께 온라인 실시간으로 양방향 소통하고 드로잉하는 미술 교육 서비스다.
이번 새 BI는 아트봉봉이 사람을 향한 디지털 아트 교육 서비스임을 상징하며, 즐겁고 새로운 미술 경험을 제공하여 자아존중감과 창의력을 발산하는 미래 교육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특히 BI 공개와 함께 아트봉봉 3D 캐릭터 6종도 공개돼다. 그동안 수강생이 서비스 내 프로필 이미지 등에 활용하던 2D 캐릭터 가운데 특별한 개성을 가진 북극곰, 사자, 상어, 펭귄, 선인장, 오리 6종 캐릭터를 선정해 3D로 제작했다.
김승아 파블로아트컴퍼니 대표는 “아트봉봉은 11월 AES Global Award 2022 은상 수상, Edutech Asia 2022 참가 등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으며 성장의 발판을 마련해 나가고 있다”며 “새 BI에 글로벌 디지털 아트 교육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차별화된 기술력과 미술 기반 창의융합 프로그램, 마음 치유 프로그램으로 시장을 선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트봉봉은 연내 2.0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학교, 학원, 기관 B2B 서비스를 강화해 제공할 수 계획이다. 또한 AI 기술력을 지속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정교한 개별 역량 진단 분석 결과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