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블로아트컴퍼니, 아트봉봉 새 BI 공개

미술 기반 에듀테크 기업 파블로아트컴퍼니(대표 김승아)는 자사의 실시간 온라인 미술 교육 플랫폼 아트봉봉(ART BONBON)이 새로움과 즐거움을 주는 디지털 아트 교육 서비스로 거듭나겠다는 의미를 담은 새 로고(BI)를 공개했다.
아트봉봉은 특허받은 드로잉 툴을 탑재해 선생님과 학생이 함께 온라인 실시간으로 양방향 소통하고 드로잉하는 미술 교육 서비스다.
이번 새 BI는 아트봉봉이 사람을 향한 디지털 아트 교육 서비스임을 상징하며, 즐겁고 새로운 미술 경험을 제공하여 자아존중감과 창의력을 발산하는 미래 교육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특히 BI 공개와 함께 아트봉봉 3D 캐릭터 6종도 공개돼다. 그동안 수강생이 서비스 내 프로필 이미지 등에 활용하던 2D 캐릭터 가운데 특별한 개성을 가진 북극곰, 사자, 상어, 펭귄, 선인장, 오리 6종 캐릭터를 선정해 3D로 제작했다.
김승아 파블로아트컴퍼니 대표는 “아트봉봉은 11월 AES Global Award 2022 은상 수상, Edutech Asia 2022 참가 등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으며 성장의 발판을 마련해 나가고 있다”며 “새 BI에 글로벌 디지털 아트 교육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차별화된 기술력과 미술 기반 창의융합 프로그램, 마음 치유 프로그램으로 시장을 선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트봉봉은 연내 2.0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학교, 학원, 기관 B2B 서비스를 강화해 제공할 수 계획이다. 또한 AI 기술력을 지속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정교한 개별 역량 진단 분석 결과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안 하겠다는 게 아닙니다…하고 싶은 걸 하겠다는 겁니다
- 2한학자, 특검 또 불출석…"건강상 이유"
- 3쌀 한 가마, 소매 가격 30% 급등…"27만원 돌파"
- 4태영그룹, 5년간 공시위반 43건… 80개 대기업 중 최다
- 5박희승 의원 "지방의료원, 3년 연속 적자…올해도 484억 손실"
- 6일본, 자민당 총재 선출 투표…"이시바 후임 총리 결정 무게"
- 7이진숙 전 방통위 위원장, 오늘 오후 법원서 체포적부심사
- 8심덕섭 고창군수,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지역상권 활력 UP'
- 9CJ 원,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투표만 해도 경품"
- 10세계유산 고창 고인돌·갯벌, 21일간 축제의 장 열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