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블로아트컴퍼니, 아트봉봉 새 BI 공개

미술 기반 에듀테크 기업 파블로아트컴퍼니(대표 김승아)는 자사의 실시간 온라인 미술 교육 플랫폼 아트봉봉(ART BONBON)이 새로움과 즐거움을 주는 디지털 아트 교육 서비스로 거듭나겠다는 의미를 담은 새 로고(BI)를 공개했다.
아트봉봉은 특허받은 드로잉 툴을 탑재해 선생님과 학생이 함께 온라인 실시간으로 양방향 소통하고 드로잉하는 미술 교육 서비스다.
이번 새 BI는 아트봉봉이 사람을 향한 디지털 아트 교육 서비스임을 상징하며, 즐겁고 새로운 미술 경험을 제공하여 자아존중감과 창의력을 발산하는 미래 교육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특히 BI 공개와 함께 아트봉봉 3D 캐릭터 6종도 공개돼다. 그동안 수강생이 서비스 내 프로필 이미지 등에 활용하던 2D 캐릭터 가운데 특별한 개성을 가진 북극곰, 사자, 상어, 펭귄, 선인장, 오리 6종 캐릭터를 선정해 3D로 제작했다.
김승아 파블로아트컴퍼니 대표는 “아트봉봉은 11월 AES Global Award 2022 은상 수상, Edutech Asia 2022 참가 등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으며 성장의 발판을 마련해 나가고 있다”며 “새 BI에 글로벌 디지털 아트 교육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차별화된 기술력과 미술 기반 창의융합 프로그램, 마음 치유 프로그램으로 시장을 선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트봉봉은 연내 2.0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학교, 학원, 기관 B2B 서비스를 강화해 제공할 수 계획이다. 또한 AI 기술력을 지속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정교한 개별 역량 진단 분석 결과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백화점, 2025 대한민국 광고대상 수상
- 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美 원전 건설 계획 구체화…韓기업 수혜 기대
- 기아, ‘PV5’ 글로벌 석권…PBV 전략 본격 시동
- 한화 김동선 ‘광폭 M&A’…“유통·레저 시너지 강화”
- 이재용 등기이사 복귀 수순…‘뉴 삼성’ 속도
- 햄버거 속에 패티만?...패스트푸드 ‘양상추 대란’
- 종근당, 에이슬립과 디지털 수면무호흡 진단보조기기 ‘앱노트랙’ 공동 판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세계백화점, 2025 대한민국 광고대상 수상
- 2KB국민은행 "캄보디아 현지법인 17억5000만원 배임 사고"
- 3우리銀, 생산적금융 본격화…미래성장 위한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4우리은행
- 5고창군-롯데웰푸드 상생사업, 전북 우수정책 우수상
- 6고창군, 내년 국가예산 역대 최대 4341억 원 확보..."희망의 미래 열었다"
- 7신한금융, 진옥동 회장 연임 확정…"정체성 재정립"
- 8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9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10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