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누적판매 16억 3,000만캔 돌파…"초당 9.4캔 판매"
경제·산업
입력 2022-11-09 10:50:48
수정 2022-11-09 10:50:48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가 누적판매 16억 3,000만캔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필라이트는 2017년 4월 25일 처음 출시된 후 만 5년 6개월(10/31 기준)만에 약 16억 3,000만캔 판매를 돌파했으며, 이는 초당 9.4캔 판매된 꼴이다.
최근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자 국내 최초 체리 발포주인 ‘필라이트 체리’를 한정 출시하며 주류시장의 저도주 트렌드를 선도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국내 발포주 시장의 압도적 1위 브랜드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이어갈 수 있도록 올 한해도 공들여 만든 탄탄한 품질력으로 소비자 접점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며 “필리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계룡건설-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심 인증' 업무 협약
- ‘무비자’ 中 관광객에 유통가 들썩…연말 기대감 ‘쑥’
- [서울경제 미래컨퍼런스] AI 혁신과 산업 대전환…“연결·협업으로 새 판짜야”
- LG전자 인도법인, 14일 상장…“글로벌 사우스 공략”
- 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3관왕 달성
- 혁신 로봇 기술 한자리…‘서울AI 로봇쇼’ 개막
- 기아, 멕시코산 K4 첫 유럽 수출…송호성 리더십 재조명
- HD현대 권오갑·정기선 “안전에 4.5兆 투입”
- 고려아연 ‘고순도 아연 제련 기술’ 국가핵심기술로 지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2김철우 보성군수 "'안전·편안' 추석 위해 행정력 집중"
- 3남원시, 일본 관광시장 공략…관광자원·체험 콘텐츠 적극 홍보
- 4전국 전산 장애 속 남원시, '민원 대란' 최소화 총력 대응
- 5계룡건설-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심 인증' 업무 협약
- 6‘무비자’ 中 관광객에 유통가 들썩…연말 기대감 ‘쑥’
- 7AI 혁신과 산업 대전환…“연결·협업으로 새 판짜야”
- 8LG전자 인도법인, 14일 상장…“글로벌 사우스 공략”
- 9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3관왕 달성
- 10혁신 로봇 기술 한자리…‘서울AI 로봇쇼’ 개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