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캐슬 에듀테인먼트, 굿네이버스 ‘배우는 부모, 자라는 아이’ 캠페인 참여

키즈캐슬 에듀테인먼트(대표 이병선)는 굿네이버스의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배우는 부모, 자라는 아이’에 동참하고자 동요 애니메이션 ‘언제나 지켜주세요’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언제나 지켜주세요’는 키즈캐슬 에듀테인먼트가 굿네이버스, 경찰청과 함께 협력하여 제작한 아동학대 예방 동요 애니메이션으로 주변에서 지나칠 수 있는 아동학대의 다양한 징후를 동요를 통해 보다 쉽게 설명하고, 아동학대 징후를 발견했을 때 지나치지 말고 관심을 가지면 아동학대의 위험으로부터 아동을 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영상은 주니토니, 굿네이버스, 경찰청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주니토니는 오는 20일 유엔아동권리협약 제정일을 맞이해 아동권리에 대해 보다 쉽게 익힐 수 있는 동요 애니메이션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이병선 키즈캐슬 에듀테인먼트 대표는 “우리 사회 곳곳에서 학대받고 있는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주변의 관심”이라며 “본 영상이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사회적 관심을 끌어올리는데 기여할 수 있길 바라며, 키즈캐슬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우리 사회의 희망인 아이들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우는 부모, 자라는 아이’는 아동학대 문제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제고하고, 건강하고 올바른 양육 방법을 안내하는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으로 굿네이버스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의 ‘한 자녀와의 건강한 소통 및 양육방법 가이드 제공’, ‘자녀 연령에 따른 생애주기별 부모교육 프로그램’, ‘부모교육 의무화에 관한 실질적 방안 ‘, ‘아동학대 예방 및 근절을 위한 종합적인 정책 강화’에 대한 서명 참여 등을 담고 있다.
캠페인은 굿네이버스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전국 37개 굿네이버스 사업장에서 오프라인으로도 전개된다. 온·오프라인으로 모아진 서명은 향후 국회 및 유관 정부 기관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키즈캐슬 에듀테인먼트는 구독자 약 350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주니토니'를 운영하는 키즈 콘텐츠 전문 제작사로 지난 10월 굿네이버스와 아동권리 증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고비, 동아시아인에게도 효과…"44주 투여 시 체중 16% 감량"
- 바다의 우유 '굴'…열 많거나 피부 건조한 사람에게 좋아
- 황대용 건국대의료원장·유광하 건국대병원장 연임
- 국내 유일 심장전문병원 '부천세종병원' 개원 43주년…"필수의료 제공에 최선"
- GC녹십자, ‘헌터라제ICV’ 국내 품목허가 신청
- 한국MSD, 21가 성인 전용 폐렴구균 백신 ‘캡박시브’ 국내 허가
- 25대 서울성모병원장에 비뇨의학과 이지열 교수 임명
- 연세사랑병원, 유수 해외 병원들과 MOU 체결
- “코로나19, 불면증 환자 수면제 사용 증가시켜”
- 연세암병원, 로봇 유방수술 1000례 세계 첫 달성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 주민보고회 열고 해수담수화시설 활용방안 마련에 '머리 맞대'
- 2“잠자는 폐전기 ․ 전자제품 버리지 말고 기부하세요!”
- 3에코프로, AI 캐치프레이즈 도입…"제조·R&D 혁신 가속"
- 4바나나몽키즈 "광고 솔루션 '딜링T' 도입 효과…SKT와 협업 시너지"
- 5세븐일레븐, 롯데면세점-위챗페이와 프로모션 진행
- 6옥된장 문래역점, 미혼모협회 회원 초청 따뜻한 집밥 나눔
- 7SPC 파리바게뜨, 북미서 지속 성장세…"연내 300개 매장 목표"
- 8대경대, 유학생 위한 특별한 입학식 개최. . .1000명 시대 개막
- 9SKT, 금융 범죄 예방 교육하는 ‘찾아가는 행복안심스쿨’ 열어
- 10경총 "노조법 개정, 산업 생태계 위협…노사관계 불안 커질 것"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