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전 세계 100개 리테일 매장 오픈…사업 확장 계획 공개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성장 전략과 계획을 공개했다.
케이스티파이는 핵심 성장 전략을 리테일 확장에 두고 오는 2025년까지 전 세계에 100개의 리테일 매장을 오픈, 연 매출 30억 달러 를 달성할 계획으로 처음 오프라인 매장으로 사업을 확장했던 지난 2020년 총매출액 1억 2500만 달러를 기록한 바 있다.
현재 아태평 지역 위주로 총 18 곳의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달중 미국에 첫 리테일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지난 2021년 6월에는 홍콩의 벤처 캐피털 사인 C 벤처스로부터 대규모 투자를 받은 바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기존 시장에서 보기 힘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강력한 보호력의 스마트폰 케이스 및 테크 액세서리가 있으며 MZ 세대 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케이스티파이는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새로운 케이스로 업사이클링하는 고유의 리케이스티파이(Re/CASETiFY) 친환경 기술로 FastCompany의 ‘2022년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 상(2022 World Changing Ideas Award)’에 선정됐다.
오는 2023년에는 더 공격적인 확장을 계획하고 있으며, 미국과 한국을 포함한 호주, 중국, 일본 시장에 더 많은 리테일 오프닝을 앞두고 있다.
케이스티파이의 CEO이자 공동 창립자 웨슬리 응(Wesley Ng)은 “케이스티파이 제품은 ‘자기표현’을 위한 캔버스와 같다” 며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과 풍부한 협업 그리고 강력한 보호력을 선사하는 끊임없는 최첨단 소재 개발로 탄생한 수만 가지의 디자인으로 모든 고객은 자신만의 케이스를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의 목표는 세상의 모든 스타일과 개성을 포괄해 충분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크리에이티브 허브를 구축하는 것으로 대중문화부터 미니멀 디자인까지 모두를 위한 디자인이 마련돼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케이스티파이의 사업확장 계획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 공개되며,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공식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