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와 소통”…하이트진로, 진로 신규 TV 광고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2-11-18 16:57:34
수정 2022-11-18 16:57:34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하이트진로는 새로운 진로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MZ세대가 진로의 두꺼비 캐릭터를 본인 또는 친구와 동일시 한다는 점에 착안해서 제작했다.
광고는 알바생이 거울을 닦는 장면과 동시에 본인을 닮은 두꺼비로 변하면서 시작한다. 이후 두꺼비는 그래피티 벽면의 그림으로 변하고, 그래피티를 그리던 아티스트 역시 본인과 동일한 모습의 두꺼비로 바뀐다.
화면이 전환되고, 필라테스를 하던 여성과 영상을 촬영하던 유튜버도 모두 본인과 똑같은 모습의 두꺼비로 변한다. 다 함께 모여 진로를 마신 친구들은 ‘우리끼리 통하는 초깔끔한 맛’이라는 문구와 다시 한번 본인들과 닮은 두꺼비로 변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광고는 진로가 MZ세대와 소통하는 방식을 새롭게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새롭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구름조금
2025-04-02(수) 06:00
구름조금
마포구 상암동5.0℃
강수확률 10%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동두천시-신한대, 지역 혁신 맞손
- 2장수군, ‘2025 풍년기원 영농발대식’ 성황리 개최
- 3장수군, 찾아가는 탄소중립 녹색생활 실천 교육 추진
- 4순창군, 100억 규모 ‘농촌공간정비사업’ 최종 선정
- 5순창군 보건의료원, 온기곤 신임 원장 취임…"지역사회 건강 증진 힘쓸 것"
- 6순창군, 제2회 청소년어울림마당 'YF'…청소년 공연팀 모집
- 7순창군의회, 2024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6명 위촉
- 8남원보호관찰소 보호관찰위원 협의회 새 출발…양장욱 회장 취임
- 9소호은행 컨소 “소상공인 위한 은행 되겠다”
- 10코오롱글로벌·동부·금호건설 적자 전환…위기설 ‘솔솔’
공지사항
더보기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
- 07:00글로벌 증시와이드
생방송 박정호 PD 이나연,김고은 MC
- 08:00출발 증시와이드
생방송 박정호,신민정 PD 이가흔,이나연,김고은 MC
- 10:00실전매매의 정수
생방송 최민호 PD 조민재 MC
- 11:00마켓시그널 ON&OFF
생방송 유혜진 PD 이채은 MC
- 12:00주챔 콜콜콜
생방송 신민정 PD 조민재 MC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