쭝웬레전드그룹, 포브스 베트남 식음료 브랜드 TOP 10 선정

에너지 커피 ‘G7커피’를 제조하는 ‘쭝웬레전드그룹(Trung Nguyen Legend)’이 ‘2022 포브스 베트남(Forbes Vietnam)’ 식음료 부문 TOP 10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포브스 베트남은 호치민시에서 열린 ‘2022 브랜드 컨퍼런스’에서 2022년 상위 25개의 F&B 브랜드를 선정하고 기업별 시상을 진행했다. 이번 선정은 재무 데이터 기반의 브랜드 가치 평가로 쭝웬레전드그룹은 25개 주요 F&B 브랜드 중 상위 10개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쭝웬레전드그룹은 베트남 커피 도시로 알려진 부온마투옷에서 현재 회장인 당레웬부에 의해 시작된 기업으로 전 세계 80여 개국에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지난해부터 ‘나를 깨우는 에너지 커피’라는 G7커피 브랜드 슬로건 아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G7커피는 APEC, ASEAM 등 세계 각국 정상이 모이는 국제행사 및 외교활동에 함께하는 공식 브랜드로 엄선된 최고급 원두에 최첨단 커피 가공기술을 사용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오리엔탈 레시피를 통해 진하고 구수한 맛과 깊고 풍부한 고품격 향이 특징이다.
마케팅 관계자는 “G7커피 19주년과 함께 포브스 베트남 선정 식음료 부문 TOP10에 이름을 올릴 수 있어 영광”이라며 “지난해 국내 론칭 후 다양한 마케팅으로 소비자를 찾아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G7커피’가 나를 깨워주는 에너지커피로 입지를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쭝웬레전드그룹은 G7커피 브랜드 출시 19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월 6일까지 G7 커피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마트, 국내 대형마트 최초 ‘국산연어’ 판매…“수입 의존도 낮춰”
- 삼성重, 코마린 2025 참가…첨단 디지털솔루션 공개
- 인투셀, 사업개발 전문가 영입…글로벌 사업영역 확대
- BMW 모토라드, ‘인터내셔널 GS 트로피 2026’ 韓 대표팀 최종 선발
- 롯데홈쇼핑, 전략 패션 브랜드 '네메르' 본격 판매
- 노브랜드 버거,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출시 1달만 20만개 돌파
- 볼보자동차, SPA 플랫폼 기반 차량 누적 생산 400만 대 달성
- GS25,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1~2인 가구 플랫폼 입지 확대
- "스타벅스가 술까지 파네"…제자리걸음 하는 스타벅스, 돌파구 찾을까
- 쿠팡, APEC 공식 홍보 협력사 선정…“로켓배송으로 응원 메시지 전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마트, 국내 대형마트 최초 ‘국산연어’ 판매…“수입 의존도 낮춰”
- 2경북테크노파크, 청도 감 재배 농가 일손돕기 봉사활동 실시
- 3임미애 의원 "미세먼지 저감 숲가꾸기 사업 도심 아닌 농촌·산지에 80% 이상 집중. . .사업취지 왜곡"
- 4계명대 동산병원, 지역 최초 차세대 혈관내 초음파(IVUS) 장비 ‘아비고 플러스’ 도입
- 5영남이공대, 대구 남구와 함께 ‘가을 신나는 클라이밍 체험’ 개최
- 6김성호 영덕군의회 의장
- 7영남대 박정희새마을대학원, 유학생 ‘한국어 말하기 대회’ 열어
- 8신한은행, 21일 '오락실 적금' 사전예약 접수 시작
- 9삼성重, 코마린 2025 참가…첨단 디지털솔루션 공개
- 10인투셀, 사업개발 전문가 영입…글로벌 사업영역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