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전시 이벤트 ‘설화, 다시 피어나다’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2-11-25 14:45:21
수정 2022-11-25 14:45:21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는 전시 이벤트 ‘흙. 눈. 꽃 – 설화, 다시 피어나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특히 설화수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블랙핑크 ‘로제’가 이번 전시의 마지막 관객으로 방문했다. 블랙핑크 로제는 지난 23일 북촌 설화수의 집을 찾아 이번 전시를 감상했다. 이날 로제는 설화수의 선구자 정신을 아티스트의 시선으로 재해석한 16인 작가들의 작품을 천천히 감상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으로는 설화수의 글로벌 캠페인 영상 ‘사람은 흙에서 태어나 꽃이 된다’를 재해석해 만들어진 나미라 작가의 미디어 아트 ‘Rebloom’을 꼽았다. 지난 9월 공개된 글로벌 캠페인 영상은 세계관 스토리텔러로 출연한 로제의 연기와 영화 같은 영상미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설화수의 ‘흙. 눈. 꽃 – 설화, 다시 피어나다’ 전시는 10월 20일 프리뷰 오픈을 시작으로 11월 2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됐다.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한 곳에서 볼 수 있어 이목을 끌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토뉴스] 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포토뉴스] '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이중근 회장, ‘유엔 참전용사 추모의날’ 국민대표 헌화
- “합병 제자리·내수 한계”…티빙, ‘벼랑 끝 확장’
- “더는 안돼” 건설현장 고강도 점검…‘대우·GS·현엔’ 촉각
- 이마트, 3분기 영업익 36%↑…“본업 강화에 성장”
- 셀트리온 또 자사주 매입...서진석 대표 승계 속도?
- 위메프 결국 ‘파산’…1세대 이커머스, 생존 시험대
- 삼성, 세대교체 ‘속도’…새 메모리 수장 나올까
- 교보생명, ‘더블업여성건강보험’ 신규특약 배타적사용권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농협손보, 'NH올원더풀 백년동행 간병보험' 출시
- 2하나카드, 지드래곤 협업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 3업비트, 19일 디지털자산 정책 콘퍼런스 'D-CON 2025' 개최
- 4삼성카드, 시니어 고객 소비자보호 제도 강화
- 5KB국민카드, KB Pay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6세계어촌대회 참석자들, 송도서 '지속가능한 어촌' 한뜻
- 7'하나의 바다, 하나의 어촌' 2025 세계어촌대회 개막
- 8김민기(현대에이치디에스 상무)씨 모친상
- 9대구파티마병원-대구노동청, 비정규직 사내하도급 근로자 보호에 협력 강화
- 10김승수 의원 “아시아문화중심도시, 불용 이월의 늪...과감한 예산 삭감과 철저한 사업관리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