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와이디, 릴리바이레드 '팬라이너' 올리브영 어워즈 MD’s PICK 수상
증권·금융
입력 2022-12-06 10:01:19
수정 2022-12-06 10:01:19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디와이디의 색조 전문 브랜드 릴리바이레드는 ‘나인투나인 서바이벌 펜라이너’가 2022 올리브영 어워즈 아이메이크업 부문 MD’s PICK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2022 올리브영 어워즈’는 약 1억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에 기반해 매년 부문별로 인기를 끌었던 상품을 선정해 발표하는 행사다. 2018년 출시한 ‘나인투나인 서바이벌 펜라이너’는 누적 판매 100만개에 이르는 릴리바이레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릴리바이레드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릴리바이레드 나인투나인 서바이벌 펜라이너 1+1+미니 젤라이너 증정 기획을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IMF 부실채권 1.8조, 새도약기금으로 넘기는 캠코…'도박 빚' 논란도
- ‘자사주 소각 회피형’ EB 발행 급증에 금감원 제동
- 자본비율 방어 나선 은행권…하반기도 부실채권 매각 속도
- [부고] 임규준(전 흥국화재 대표)씨 장인상
- [인사] 미래에셋그룹
- 뱅크샐러드, 카드 혜택 상위 1% 고객 데이터 공개…1위 고객 피킹률 7.85%
- KB국민카드, 걷기 좋은 가을 단풍 명산 주변상권 분석
- 교보생명, '고객패널' 제도로 건강보험 혁신…비급여 강화
- 수수료 '완전 제로' 메리츠증권, Super365 예탁자산 15조원 돌파
- NH투자증권, 경남 함양군에 냉장고 40대 전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내주 5826공급…"실수요자 중심 시장 재편"
- 2유통업계, 수험생 응원 마케팅 경쟁…굿즈·이벤트 '봇물'
- 3"러너를 잡아라"…'달리기' 열풍, 패션업계 성장 동력으로 부상
- 4엘앤에프, NCM·LFP 투트랙 전략…시장 변화 대응 나선다
- 5하루 4000보만 걸어도 사망위험 40%↓…빈도보다 ‘걷는 양’이 중요
- 6IMF 부실채권 1.8조, 새도약기금으로 넘기는 캠코…'도박 빚' 논란도
- 7대구 북구, 2025년 HCN연계 영상자서전 ‘인생’ 결과 발표회. . .“어르신들의 삶을 영상으로 기록하다”
- 8의성군, 단촌·신평·안평 3개 마을 ‘마을만들기 자율개발사업’ 완료
- 9의성군, ‘2025년 하반기 사업장 위험성평가’ 결과 발표…“전반적 위험 수준 안정화 추세”
- 10의성군, 산불 피해지역 대상 ‘찾아가는 재난 정신극복 프로젝트’ 하반기 순회공연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