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子 애드쿠아인터렉티브,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3관왕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코스닥 상장사 FSN의 자회사 애드쿠아인터렉티브는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통합캠페인 부문 금상을 비롯해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 은상을 추가로 수상하며 3관왕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애드쿠아는 ▲CJ제일제당 ‘비비고 수제만둣집 인생만두 찾기 캠페인’으로 통합마케팅 부문 금상 ▲틴더 '틀린 선택은 없어’로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 ▲셀트리온스킨큐어 ‘듀얼액트X모립 캠페인’으로 디지털영상 부문 은상을 각각 수상했다.
통합마케팅 부문 금상을 수상한 CJ제일제당 ‘비비고 수제만둣집 인생만두 찾기 캠페인’은 MZ 세대를 타깃으로 11가지 ‘비비고 수제만둣집’ 제품을 자연스럽게 인지시키고, 온·오프라인 구매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전개된 캠페인이다.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을 수상한 틴더의 ‘틀린 선택은 없어’ 브랜드 캠페인은 개개인의 가치관에 따른 주체적인 선택을 동경하면서도 망설이는 Z세대를 응원하는 메시지에 브랜드가 지닌 ‘선택’이라는 정체성을 함께 담아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디지털영상 부문 은상을 수상한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듀얼액트X모립 캠페인’은 제품의 특장점인 멀티비타민과 알티지오메가3의 ‘2 in 1’을 극대화한 캠페인이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두 주역인 댄서 모니카와 립제이의 역동적인 페어링 퍼포먼스로 표현해 제품이 주는 효능을 직접적으로 전달했다.
장건영 애드쿠아 대표는 “멋진 크리에이티브를 함께 탄생시킨 클라이언트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창의적인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개최하는 시상식으로,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광고산업의 지속적인 혁신 성장과 디지털 광고업계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 어워즈’를 통합하여 개최하는 시상식이다 .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코람코자산운용, 김태원·윤장호 각자 대표체제 출범
- 제일기획, 안정적 실적 지속 전망…목표가 유지-한화
- 정종표 DB손해보험 대표, 제51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철탑산업훈장' 수상
- NH농협은행, 서울대서 '농심천심운동 이해하기' 토론회 실시
- 하나은행, 오프라인 마이데이터ㆍ오픈뱅킹 서비스 시행
- 우리아메리카은행, 美 텍사스 오스틴지점 개점
- SC제일은행, 압구정 프라이빗 뱅킹 센터 개설
- 민병덕 민주당 의원 "김병주 MBK 회장, 무책임 넘어 국민 조롱"
- 이수그룹-류현진재단, 전국 초·중·고 야구부에 훈련용품 지원
- 한국피아이엠 "휴머노이드 로봇 손 소재 상용화 논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분양가 상한제에 쏠리는 관심…‘시흥거모 엘가 로제비앙’ 주목
- 2현대백화점, '서부내륙권 미식 팝업스토어' 공개
- 3에스원, 신임 대표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 4스타필드 코엑스몰, ‘2025 저속노화 마을 대잔치’ 진행
- 5넥슨, ‘마비노기’ 2025 겨울 쇼케이스 개최
- 6미엔느, 2025 서울 카페쇼 참가사 대상 '카페 장비 단기 렌탈' 지원
- 7대우건설, 의정부 ‘탑석 푸르지오 파크7’ 분양 중
- 8영남이공대, 대구경북창업보육협의회 네트워킹 데이서 ‘3관왕’ 쾌거
- 9(재)iM뱅크장학문화재단, ‘2025년 경상북도 다둥이 장학금 전달식’ 개최
- 10영남대, ‘2025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연구자’ 국내 TOP5 올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