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子 애드쿠아인터렉티브,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3관왕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코스닥 상장사 FSN의 자회사 애드쿠아인터렉티브는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통합캠페인 부문 금상을 비롯해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 은상을 추가로 수상하며 3관왕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애드쿠아는 ▲CJ제일제당 ‘비비고 수제만둣집 인생만두 찾기 캠페인’으로 통합마케팅 부문 금상 ▲틴더 '틀린 선택은 없어’로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 ▲셀트리온스킨큐어 ‘듀얼액트X모립 캠페인’으로 디지털영상 부문 은상을 각각 수상했다.
통합마케팅 부문 금상을 수상한 CJ제일제당 ‘비비고 수제만둣집 인생만두 찾기 캠페인’은 MZ 세대를 타깃으로 11가지 ‘비비고 수제만둣집’ 제품을 자연스럽게 인지시키고, 온·오프라인 구매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전개된 캠페인이다.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을 수상한 틴더의 ‘틀린 선택은 없어’ 브랜드 캠페인은 개개인의 가치관에 따른 주체적인 선택을 동경하면서도 망설이는 Z세대를 응원하는 메시지에 브랜드가 지닌 ‘선택’이라는 정체성을 함께 담아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디지털영상 부문 은상을 수상한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듀얼액트X모립 캠페인’은 제품의 특장점인 멀티비타민과 알티지오메가3의 ‘2 in 1’을 극대화한 캠페인이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두 주역인 댄서 모니카와 립제이의 역동적인 페어링 퍼포먼스로 표현해 제품이 주는 효능을 직접적으로 전달했다.
장건영 애드쿠아 대표는 “멋진 크리에이티브를 함께 탄생시킨 클라이언트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창의적인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개최하는 시상식으로,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광고산업의 지속적인 혁신 성장과 디지털 광고업계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 어워즈’를 통합하여 개최하는 시상식이다 .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KB국민은행, 대학생활 플랫폼 ‘에브리타임’과 업무 제휴
- 교보생명, 업계 최초 CCM 10회 연속 인증 및 대통령 표창 수상
- KB금융, 2025 한국 부자 보고서 발간…15년 '부의 길' 조명
- 하나은행, 미래성장기업 위해 4500억원 규모 생산적 금융 나서
- STO법 국회 문턱서 좌초…조각투자 업계 '발동동'
- IPO 시장도 양극화…대형 증권사가 주관업무 싹쓸이
- 150조 국민성장펀드 출범…"향후 20년 성장엔진"
- 카카오뱅크, 印尼 슈퍼뱅크 신상품 공동개발…글로벌 진출 속도↑
- 하나증권,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와 'AI·AX 스타트업 육성' MOU 체결
- 신한투자증권, 2026년 조직개편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계명문화대 슬로우푸드조리과, RISE 캡스톤디자인으로 지역상생 실천
- 2대구광역시 “국립치의학연구원, 대구가 최적지”. . .유치 심포지엄 통해 의지 다져
- 3대구광역시, 2025 대구창의도시재생위크 개최…대구형 도시재생 비전 논의
- 4대구 농식품, 싱가포르서 열띤 반응. . .‘군위 황금배’ 매력 발산
- 5대구시, 건설공사장 긴급 안전점검 실시…“안전 최우선”
- 6케이메디허브, 창립 15주년…‘혁신을 현실로’ 슬로건 선포
- 7김승수 의원, 대구 북구 강북·칠곡지역 및 TK지역 현안사업 예산 대거 확보
- 8파파존스, ‘2025 피자 레시피 공모전’ 본선 성료
- 9삼성물산, 폴란드 에너지 기업과 손잡고 유럽 SMR시장 공략 가속화
- 10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