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하트 시리즈 프리미엄 맥주 ‘흑심’ 출시
수제맥주 기업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가 임페리얼 스타우트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맥주 ‘흑심’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검은 바탕에 붉은색 하트가 인상적인 '흑심'은 은밀한 제품명으로 티저 공개부터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번 신제품 ‘흑심’은 지난 2016년에 출시된 맥주 ‘첫사랑 Hazy IPA’에 이은 두 번째 하트 시리즈의 주인공이다.
'임페리얼 스타우트(Imperial Stout)'는 18세기 영국의 맥주를 즐겨 마시던 러시아 황실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맥주로 영국에서 러시아까지 뱃편으로 운송되는 여정에서 맥주가 변질되는 것을 막기 위해 검은색 빛깔과 갈색 거품, 묵직한 바디감이 특징인 도수 높은 맥주를 만들게 된 것이 그 유래다.
‘흑심’은 보다 많은 이들이 임페리얼 스타우트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양조 과정에서 달콤한 라즈베리의 농축액을 더해 달콤한 첫맛과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김태경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대표는 “올 겨울 하트 시리즈 ‘첫사랑 Hazy IPA’와 '흑심 임페리얼 스타우트'의 각기 다른 매력을 즐기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흑심’은 전국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타 주류 매장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는 까다로운 기준과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세계 최고의 맥주를 선발하는 ‘World Beer Awards’에서 다수의 상을 받으며 높은 품질과 우수한 맛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 ‘흑심’은 전국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타 주류 매장에서도 순차적으로 판매채널을 넓혀갈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