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하트 시리즈 프리미엄 맥주 ‘흑심’ 출시
수제맥주 기업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가 임페리얼 스타우트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맥주 ‘흑심’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검은 바탕에 붉은색 하트가 인상적인 '흑심'은 은밀한 제품명으로 티저 공개부터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번 신제품 ‘흑심’은 지난 2016년에 출시된 맥주 ‘첫사랑 Hazy IPA’에 이은 두 번째 하트 시리즈의 주인공이다.
'임페리얼 스타우트(Imperial Stout)'는 18세기 영국의 맥주를 즐겨 마시던 러시아 황실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맥주로 영국에서 러시아까지 뱃편으로 운송되는 여정에서 맥주가 변질되는 것을 막기 위해 검은색 빛깔과 갈색 거품, 묵직한 바디감이 특징인 도수 높은 맥주를 만들게 된 것이 그 유래다.
‘흑심’은 보다 많은 이들이 임페리얼 스타우트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양조 과정에서 달콤한 라즈베리의 농축액을 더해 달콤한 첫맛과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김태경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대표는 “올 겨울 하트 시리즈 ‘첫사랑 Hazy IPA’와 '흑심 임페리얼 스타우트'의 각기 다른 매력을 즐기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흑심’은 전국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타 주류 매장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는 까다로운 기준과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세계 최고의 맥주를 선발하는 ‘World Beer Awards’에서 다수의 상을 받으며 높은 품질과 우수한 맛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 ‘흑심’은 전국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타 주류 매장에서도 순차적으로 판매채널을 넓혀갈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2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3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4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5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6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7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8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9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10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