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서비스 만족도 1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AS 서비스 만족도 공동 1위, 제품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가 실시한 ‘2022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AS 서비스 만족도 공동 1위를 차지했다. 본 조사는 수입차는 물론 국산차를 포함한 전체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독보적인 서비스 품질과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이뿐만 아니라 제품 만족도(TGR)에서도 1위를 수상하며 종합 2관왕을 달성했으며, 초기품질 만족도와 내구품질 만족도에서는 유럽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12월 12일부터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이벤트는 전국 32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정비를 받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디퓨저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디퓨저 50ml 본품을 포함해, 송풍구 방향제, 리필팩, 우드 리드 스틱 등으로 구성된 본 세트는 서비스센터별 한정 수량 제공된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외형 성장에 맞게 내실을 다져온 볼보자동차코리아의 노력과 성과를 기념하고, 고객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고객 목소리를 더욱 귀담아 듣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주철현, 전남도당위원장 사퇴…전남지사 출마 본격화 – ‘찐명’ 세력 부상 관심
- 2'야생 독버섯의 습격'…해남군, 야생버섯 섭취한 주민 8명 병원 치료
- 3조석훈 목포시장 권한대행, 추석 종합상황실 찾아 비상근무자 격려
- 4여수해경, 선저폐수 50L 해양 불법배출 선박 적발
- 5계명문화대 슬로우푸드조리과, 전국 요리 경연대회 전원 수상 쾌거
- 6티웨이,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10만여명 탑승
- 7정부 “추석연휴, 정보시스템 복구 골든타임”
- 8고속도로 통행료 '상습 미납' 5년간 256만대 달해
- 9네이버, 추석 지도서비스 업데이트..."신호등 본다"
- 10스타벅스 커피 쿠폰, '추석연휴' 인기 모바일 상품권 1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