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우리WON카' 첫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우리금융그룹이 '우리WON카'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WON카 THANK YOU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우리WON카는 우리은행, 우리카드, 우리금융캐피탈 등 3사의 금융상품을 통합 조회할 수 있는 앱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우리금융 3사가 함께 진행하며, 앱을 처음 설치하고 신규 회원가입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랜덤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경품은 애플워치 울트라(1명) ,LG 스탠바이미(1명) ,애플 아이패드 10세대 256GB Wi-Fi(1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1명) ,배스킨라빈스 바로 먹는 와츄원 기프티콘(50명) ,CGV 기프트카드 2만원권 기프티콘(50명)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 1잔 기프티콘(100명)이다.
앞서 우리금융은 그룹 시너지 확대를 통해 고객 중심 서비스를 강화하자는 손태승 회장의 지시로 지난해 12월 우리금융캐피탈을 중심으로 우리은행, 우리카드 3개 자회사가 참여해 자동차금융 통합 플랫폼 '우리WON카’를 출시한 바 있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우리WON카 앱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WON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손보, 법리 다툼 본격화…매각 불확실성 고조
- 코스피, 대외 악재에 3%대 급락…4000선 턱걸이
- '서유석 야심작' 상장클래스, 초기 성적 부진
- "해킹 사태 책임지겠다"…롯데카드 경영진 줄사임
- 메리츠증권, 3분기 영업익 2530억원…전년 동기 比 4.1% 증가
- 한양증권, 3분기 영업익 660억원…전년 동기 比 41.3% 증가
- FSN, 3분기 누적 영업익 263억…전년비 360%↑
- 네이버페이, 미국 주식 '간편주문' 서비스 시작
- 코스피, 3%대 빠지며 4030선으로…외인·기관 매도
- 대원미디어, ‘AGF 2025’서 그룹 부스 선보인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내복에 캐시미어 니트까지…편의점, 가성비 앞세워 뷰티·패션 공략
- 2'1호 IMA' 9부 능선 넘은 한투·미래에셋證…동시 선정 논란
- 3중국 車 과잉생산에 출혈 경쟁…전기차 흑자 기업은 4개뿐
- 4"너무 올랐다" VS "이제 시작"…내년 증시 전망 '천차만별'
- 5"스트레스 풀러 여행 가자"…항공사 수험생 할인 혜택 '풍성'
- 6SSG닷컴, 오는 17일부터 '대상·오뚜기 푸드픽' 행사 운영
- 7한지 위에 시간을 새기고 빛을 입히다
- 8中 수출 규제로 이트륨 가격 폭등…첨단 산업 전방위 '비상'
- 9천안 이랜드 물류센터 화재…대응 2단계 발령, 헬기 8대 투입
- 10순창군의회, "농어촌 기본소득 국비 40%는 부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