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 스맨파 우승팀 ‘저스트절크’ 출연 TV광고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2-12-22 16:06:15
수정 2022-12-22 16:06:15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하이트진로는 테라의 청정하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스맨파 우승팀 ‘저스트절크’와 협업한 신규 TV광고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광고는 22일부터 TV와 디지털 매체를 통해 방영된다.
이번 광고는‘스맨파’의 우승팀 ‘저스트절크’와 함께했다. 테라의 아이덴티티인 ‘녹색병’과 ‘토네이도’를 강조하고 저스트절크의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표현하는데 집중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이번 광고는 테라의 아이덴티티를 저스트절크의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이용해 새롭게 풀어내 소비자들의 시각적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테라 브랜드의 신선한 이미지를 개척하고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니틱스, 허위사실 유포에…“법적 강경 대응”
- “경기광주역 확 바뀐다”…‘기회비즈 경기광주역’ 수혜 기대
- 베스트텍, ‘2025 동아시아 AI 고등교육 생태계 고위급 정책대화’ 참석
- 홀트아동복지회, ‘365베이비케어키트’ 참여자 모집
- 고려아연 ‘찾아가는 운전면허 민원서비스’ 실시
- 프롬바이오, ‘위 건강엔 매순간 매스틱’으로 건강한 일상 제안
- 제주항공 최대 할인 프로모션 ‘찜’ 오픈
- 현대제철, 제철 부산물 활용 건설재료화 기술 심포지엄 개최
- 세인엔에스, 친환경 TPM 서비스 ‘NSCARE’로 ESG 실천 강화
- LG전자, 국내외서 한국전쟁 참전용사 기린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맑음
2025-06-23(월) 00:00
맑음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지니틱스, 허위사실 유포에…“법적 강경 대응”
- 2“경기광주역 확 바뀐다”…‘기회비즈 경기광주역’ 수혜 기대
- 3베스트텍, ‘2025 동아시아 AI 고등교육 생태계 고위급 정책대화’ 참석
- 4홀트아동복지회, ‘365베이비케어키트’ 참여자 모집
- 5고려아연 ‘찾아가는 운전면허 민원서비스’ 실시
- 6프롬바이오, ‘위 건강엔 매순간 매스틱’으로 건강한 일상 제안
- 7미래에셋생명, 'M-케어 치매간병보험' 특약 강화
- 8제주항공 최대 할인 프로모션 ‘찜’ 오픈
- 9부산시, 대우제약과 안과의약품 제조시설 증설에 힘 모은다.
- 10현대제철, 제철 부산물 활용 건설재료화 기술 심포지엄 개최
공지사항
더보기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
- 12:00주챔 콜콜콜
생방송 신민정 PD MC
- 13:00주식! 대박의 정수
생방송 황미선 PD 김가람 MC
- 14:00마켓 쇼쇼쇼 1부
생방송 최민호 PD 이지영 MC
- 15:00마켓 쇼쇼쇼 2부
생방송 최민호 PD 이지영 MC
- 16:00타점 스냅샷
생방송 박솔아 PD 장은예 MC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