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 스맨파 우승팀 ‘저스트절크’ 출연 TV광고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2-12-22 16:06:15
수정 2022-12-22 16:06:15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하이트진로는 테라의 청정하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스맨파 우승팀 ‘저스트절크’와 협업한 신규 TV광고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광고는 22일부터 TV와 디지털 매체를 통해 방영된다.
이번 광고는‘스맨파’의 우승팀 ‘저스트절크’와 함께했다. 테라의 아이덴티티인 ‘녹색병’과 ‘토네이도’를 강조하고 저스트절크의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표현하는데 집중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이번 광고는 테라의 아이덴티티를 저스트절크의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이용해 새롭게 풀어내 소비자들의 시각적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테라 브랜드의 신선한 이미지를 개척하고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계룡건설-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심 인증' 업무 협약
- ‘무비자’ 中 관광객에 유통가 들썩…연말 기대감 ‘쑥’
- [서울경제 미래컨퍼런스] AI 혁신과 산업 대전환…“연결·협업으로 새 판짜야”
- LG전자 인도법인, 14일 상장…“글로벌 사우스 공략”
- 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3관왕 달성
- 혁신 로봇 기술 한자리…‘서울AI 로봇쇼’ 개막
- 기아, 멕시코산 K4 첫 유럽 수출…송호성 리더십 재조명
- HD현대 권오갑·정기선 “안전에 4.5兆 투입”
- 고려아연 ‘고순도 아연 제련 기술’ 국가핵심기술로 지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2김철우 보성군수 "'안전·편안' 추석 위해 행정력 집중"
- 3남원시, 일본 관광시장 공략…관광자원·체험 콘텐츠 적극 홍보
- 4전국 전산 장애 속 남원시, '민원 대란' 최소화 총력 대응
- 5계룡건설-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심 인증' 업무 협약
- 6‘무비자’ 中 관광객에 유통가 들썩…연말 기대감 ‘쑥’
- 7AI 혁신과 산업 대전환…“연결·협업으로 새 판짜야”
- 8LG전자 인도법인, 14일 상장…“글로벌 사우스 공략”
- 9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3관왕 달성
- 10혁신 로봇 기술 한자리…‘서울AI 로봇쇼’ 개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