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 올해 주요 시상식서 총 28회 수상…"디지털 마케팅 그룹 역량 입증"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코스닥 상장사 FSN은 자사 그룹사들이 올해 열린 주요 시상식에서 총 28회에 걸쳐 입상하며, 디지털 마케팅 그룹의 역량을 공고히 했다고 29일 밝혔다.
FSN은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 그룹으로, 각 자회사간 시너지를 통해 모든 형태의 디지털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광고총연합회 발표 기준, FSN의 지난해 광고 총 취급액은 4,489억 원으로 독립 광고 대행사 기준 1위를 기록했다.
올해 주요 광고제를 통해서도 FSN의 디지털 마케팅 역량은 입증되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7월에 개최된 소셜아이어워드를 통해 애드쿠아인터렉티브, 그룹아이디디, 마더브레인이 총 9개 부문에서 수상했고, 최근 열린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도 3개 회사가 8개 부문을 휩쓸었다.
웹, 앱 운영·구축을 포함한 플랫폼 분야 시상식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그룹아이디디는 웹어워드코리아에서 IT솔루션 분야 대상 등 총 4관왕을 차지하며, 광고제에 이어 웹 시상식에서도 높은 경쟁력을 발휘했다. 이모션글로벌 역시 서비스 이노베이션 대상을 포함하여 웹어워드코리아 2관왕을 달성했고, 스마트앱어워드에서도 3관왕을 차지하며 국내 대표 플랫폼 기업 중 하나로 입지를 다졌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서정교 FSN 대표이사는 "FSN은 각 분야 최고의 전문성을 갖춘 기업들이 모인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 그룹으로, 그룹사 간의 시너지를 통해 오랜 기간 디지털 마케팅 업계를 이끌고 있다"며 "올해에도 강력한 시너지를 바탕으로 각종 시상식에서 좋은 성과를 거뒀으며, 혁신적인 크리에이티브와 트렌드 선도 능력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yk@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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