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사계절용 경등산화 '칸네토 트랙션 고어텍스'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1-05 10:01:13 수정 2023-01-05 10:01:13 이지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네파 칸네토 트랙션 고어텍스 제품컷. [사진=네파]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사계절용 경등산화 '칸네토 트랙션 고어텍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네파의 시그니처 등산화인 '칸네토 고어텍스'에서 기능성을 높인 제품이다. 바닥면에 고성능 아웃솔 '비브람 메가 그립'과 돌출구 모양에 맞춘 '트랙션 러그'를 적용했다.


'아웃솔 비브람 메가 그립'에 적용된 트랙션 러그는 기존 메가 그립 러그 대비 접지력이 최대 25% 상향, 접촉 표면적은 최대 50% 개선돼 미끄러운 지형에서도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다는 게 네파측의 설명이다. 


'칸네토 트랙션 고어텍스'는 와이드핏을 적용해 장시간 착화에도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는 높은 탄성력의 브리더블 인솔이 적용됐고 스플릿 가죽과 메시 소재로 이뤄졌다. 


힐 직조 부분은 3M 재귀반사 웨빙으로 처리돼 있어 야간 보행을 돕고, 신발끈은 트위스트 슈레이스로 구성돼 있어 끈이 잘 풀리지 않는 장점이 있다.


또 기존 칸네토 고어텍스 시리즈엔 없었던 여성 전용 컬러인 그레이와 민트 컬러를 새롭게 구성했다.


한편, 네파 '칸네토 고어텍스'는 발목까지 올라오는 미드컷 등산화 시리즈로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등산화로 인기를 끌며 네파의 베스트셀러 제품군으로 자리잡았다. 네파는 칸네토 고어텍스를 기반으로 피팅감을 강화한 '칸네토 고어텍스 엣지', 보아형 모델인 '칸네토 고어텍스 보아', 기능성을 강화한 '칸네토 트랙션 고어텍스' 등 미드컷 등산화 라인업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네파 관계자는 "등산 필수템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칸네토 등산화 라인업에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능성을 대폭 강화한 버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오직 네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인 만큼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96easy@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