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사모, 구세군 자선냄비 캠페인에 대규모 영상매체 지원
광고를 사랑하는 전국 매체사들의 모임 ‘광사모(회장 강윤석)’가 지난해 12월 구세군한국군국(사령관 장만희)에서 진행한 ‘자선냄비 캠페인’에 전국 회원사들의 자발적인 동참을 통해 무료 영상매체를 대규모로 지원했다고 밝혔다.
광사모 전국 약 150여개 회원사들은 친목과 업무적 교류를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 3년간 구세군 자선냄비 캠페인에 회원사들의 광고매체인 전광판 및 디지털영상매체를 매년 약 10억 원 이상 재능기부를 해 오고 있다.
지난 12월에는 ‘이 겨울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착한 일’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 구세군의 자선냄비 캠페인에 SM미디어, ㈜엔앤피미디어, 요런콘텐츠, G밸리TV, ㈜고공, ㈜대한광고연합, ㈜더초록미디어, ㈜레포, ㈜미디어747, ㈜애드스토리, ㈜애드클라스, ㈜브로스타, ㈜애드하임, ㈜앤씨씨애드, ㈜유앤아이미디어벤처, ㈜인웅, ㈜스톤컴즈, ㈜코스코인케어 등 광사모 전국 회원사들과 함께 참여해 약 15억여원 상당의 영상매체를 지원했다.
특히 이번에 송출된 전국 1,500여개 이상의 전광판 및 디지털 영상매체에는 구세군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팝페라 가수 이사벨이 마스크와 모자를 쓰고 봉사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추운 날씨 속의 거리와 사회에 따스함을 전했다.
강윤석 광사모 회장은 “각박해지고 힘들어진 세상에 따스함과 희망을 나누는데 함께 하게 되어 무척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밝고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전국 광사모 회원이 함께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옥외광고 전국 매체사 광고인들의 네트워크 모임인 ‘광사모’는 삼일절, 어버이날, 광복절, 구세군 자선냄비 캠페인 등 뜻깊은 활동에 회원사들의 자체 경비부담과 자발적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