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퍼펙트 리뉴 3X 시그니처 세럼'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1-09 15:17:42
수정 2023-01-09 15:17:42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라네즈는 안티에이징 성분을 담은 신제품 '퍼펙트 리뉴 3X 시그니처 세럼'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3층 표적 안티에이징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주름 세럼, 광채 세럼, 탄력 세럼 등 3개의 안티에이징 세럼을 진공 용기에 각각 분리해 담아 성분의 안정도를 높이고, 제품을 피부 층층이 흡수해 표적 안티에이징이 가능하도록 정교하게 설계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 방울에 250만 개의 레티놀 미세 캡슐이 함유돼 있는 '주름 세럼'은 피부 표층 구간에 작용해 주름을 개선하고, 21.5%의 고함량 콜라겐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함유된 '탄력 세럼'은 피부 중간층의 피부 탄력을 향상시킨다.
초저분자 레드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함유된 '광채 세럼'은 피부 안층까지 흡수돼 속광채 개선 효과가 있다.
㈜글로벌의학연구센터가 여성 31명을 대상으로 자가스코어링을 실시한 결과, 3가지 세럼의 시너지 효과로 한 병 사용으로도 4주 만에 주름 48% 감소, 탄력 58% 개선, 광채 66% 증가 효과가 나타났다.
아모레퍼시픽은 "29년간 안티에이징 연구를 적용해, 세럼 하나로 대표 피부 노화 고민 3가지를 동시에 해결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을 함유한 고효능 제품이지만, pH 5.7 약산성 구조 설계로 자극이 적다"고 설명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통신사, 해킹 여파…분쟁 신청 7월 월간 최다
- 코엑스, 야외 도시 숲으로 탈바꿈…"美 SWA 그룹 조경"
- LG전자·LG CNS·LG엔솔, '원 LG' 선봬…"AI 데이터센터 사업 강화"
- 삼성전자·SK하이닉스, 주가 상승…3분기 상장사 시총 331조원 증가
- 한국인, 지난해 라면 1인당 79개 먹어…'세계 2위'
- 국제금값 온스당 4000달러 안착…은값 14년만에 최고치
- 정부 "장애 전산시스템 709개로 정정"…복구율 27.2%
- 추석 연휴 마지막날 귀경길 정체…부산→서울 6시간 40분
- 트럼프 "이스라엘-하마스, 가자 평화구상 1단계에 합의"
- 李 대통령 "이스라엘 나포 국민 석방에 외교역량 최대 투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원특별자치도,‘2025 유엔-해비타트 어워드 특별상’수상 영예
- 2통신사, 해킹 여파…분쟁 신청 7월 월간 최다
- 3'AI로 미래를 여는 임실'…2025 ON마을 화합 한마당 열려
- 4코엑스, 야외 도시 숲으로 탈바꿈…"美 SWA 그룹 조경"
- 5LG전자·LG CNS·LG엔솔, '원 LG' 선봬…"AI 데이터센터 사업 강화"
- 6임실N치즈축제, 개막과 동시에 흥행 폭발…역대 최대 인파 기록ㅊ
- 7여수 국동항 폐유 유출, 파손된 저장용기서 770리터 흘러나와
- 8삼성전자·SK하이닉스, 주가 상승…3분기 상장사 시총 331조원 증가
- 9수성구 지산2동 우리마을 교육나눔, ‘청소년이 GREEN 줍깅’ 환경 실천 프로그램 진행
- 10계명문화대, 학생 주도형 ‘비슬제(새봄월드)’로 대학 축제 새 전환점 활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