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2023 설 선물세트 선봬…친환경‧실용 챙겼다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개묘년 설을 맞아 ‘2023 사조 설 선물세트’ 85여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2023 사조 설 선물세트’는 환경보호를 위한 사조의 ESG경영 실천 의지와 함께 높아진 물가와 코로나 19로 어려워진 가계 여건, 선물의 가치 등을 고려해 친환경, 실용과 실속 그리고 프리미엄의 컨셉으로 기획했다.
사조대림은 21년 추석에 처음으로 플라스틱 뚜껑을 제거한 ‘안심팜’을 적용한 친환경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현재는 모든 캔햄 품목에 친환경패키지를 적용하여 세트를 생산하고 있으며, 23년에도 이러한 친환경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뚜껑없는 캔햄을 적용한 선물세트 판매로 절감되는 플라스틱 사용량은 약 41톤에 달한다.
또한 참치, 캔햄, 식용유 등 사조의 대표 제품들과 함께 다양하고 실용적인 제품들로 구성된 복합구성 선물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다. 매년 명절 높은 판매고를 올리는 ‘안심특선 선물세트’, 그 중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인 ▲ 안심특선 22호와 ▲ 안심특선 88호, ▲ 고급유 3호가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2022 프리미엄 참치세트 E호. [사진=사조대림]
작년 추석, 처음으로 선보이고 많은 인기를 끌었던 프리미엄 선물세트 5종의 경우 23년 설 준비수량을 늘려,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프리미엄 선물세트 5종은 프리미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사조참치의 상위라인업인 ‘생생참치’ 와 ‘프리미엄 통살참치’로 구성된 제품이다.
사조대림 선물세트 담당은 “프리미엄 참치가 담긴 고급스러운 선물세트를 통해 소중한 분들에게 더욱 특별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23년 사조대림의 선물세트는 10,900원대 가성비 제품부터 프리미엄 참치, 사조참치 안심따개, 고급유, 안심팜 등 프리미엄 제품까지 넓은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보다 넓혔다.
한편, 2023 사조 설 선물세트는 전국 할인점, 백화점, 슈퍼마켓 또는 온라인몰이나 사조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조그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아ST, 원격 환자 모니터링 플랫폼 ‘하이카디’ 요양급여 인정
- ‘DX KOREA 2026’, 전 군 후원 승인 확보…“亞 최고 멀티도메인 방산전시회 도약”
- 류재철 LG전자 CEO "고객 최우선…경쟁의 판 바꾼다"
- 남부새일센터, 취업희망여성 위한 집단상담 프로그램 성료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025 컴플라이언스 매니저의 날’ 개최
- 금호타이어, 함평신공장 부지서 '윤리경영 선포식' 개최
- 카카오모빌리티, 경북연구원 경북 관광 정책 연구 등 데이터 협력
- 네이버, 스포티파이와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열어
- NHN테코러스, AWS ‘지역 및 글로벌 파트너 어워드 2025’ 파이널리스트 선정
- 한국가스공사, 제7회 KOGAS 포럼서 천연가스 산업 현안 다룬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동아ST, 원격 환자 모니터링 플랫폼 ‘하이카디’ 요양급여 인정
- 2부산교육청, '학생의회 하반기 소양교육·제2회 정례회' 열어
- 3임미애 의원 "‘장기집권 포석’상임 3선 농협조합장, 비상임 전환 69명 확인. . .농협법 국회 통과 서둘러야”
- 4김승수 의원, ‘문예기금 재원 안정화 방안 국회 토론회’ 성료
- 5iM뱅크(아이엠뱅크), 연말 맞이 육군 제50보병사단 군장병 위문 성금 전달
- 6‘DX KOREA 2026’, 전 군 후원 승인 확보…“亞 최고 멀티도메인 방산전시회 도약”
- 7류재철 LG전자 CEO "고객 최우선…경쟁의 판 바꾼다"
- 8남부새일센터, 취업희망여성 위한 집단상담 프로그램 성료
- 9한화에어로스페이스, ‘2025 컴플라이언스 매니저의 날’ 개최
- 10금호타이어, 함평신공장 부지서 '윤리경영 선포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