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부츠컷·조거핏 레깅스 매출 전년比 69%↑
경제·산업
입력 2023-01-19 08:57:08
수정 2023-01-19 08:57:08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는 지난해 조거핏과 부츠컷 레깅스의 매출 신장률이 전년 대비 69%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항목별로 살펴보면 동기간 조거핏 레깅스의 매출은 189%, 부츠컷 레깅스는 27%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안다르는 키에 따라 길이를 고를 수 있도록 한 점과 소재, 컬러를 다양하게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현재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제품은 '에어무스 조거핏 레깅스'다. 여유 있는 조거팬츠를 레깅스로 재탄생시킨 제품이다.
'에어쿨링·에어웜 샤론 부츠컷 레깅스'는 요가할 때는 레깅스처럼, 출근할 때는 슬랙스처럼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라이크라® 스포츠 블랙라벨 원단을 사용해 신축성과 편안함을 갖췄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에어쿨링·에어웜 프론트 슬릿 부츠컷 레깅스'는 밑단에 포인트로 세로 절개가 트여있어 활동성은 물론 트렌디함까지 배가시킬 수 있다.
안다르 관계자는 "실용적인 소재와 디자인 덕분에 시간, 장소의 구애 없이 극강의 활용도를 자랑하는 것이 조거핏, 부츠컷 레깅스의 인기 비결"이라며 "스타일과 편안함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모두 부합한 덕분에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분석한 '레깅스' 브랜드 평판에서 3개월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당분간 안다르의 레깅스 인기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H, 자립준비청년 매입임대주택 400호 상시 모집 시작
- 글로벌세아, 그룹 새 홍보영상 공개
- 대원씨티에스 '와이드무빙뷰 이동식 구글스마트TV' 노브랜드 입점
- 카카오, 한국산업인력공단과 수험자 편의 제고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내달 전국 아파트 입주 물량 2.1만가구…전월比 37% '뚝'
- 설맞이 카카오웹툰 특급 신작 11편 릴레이 공개
- [컨콜] SK하이닉스, 작년 HBM 4.5배 증가…"올해 HBM 매출 100%↑"
- 팜클, 디스커버리이에스코리아와 ‘맥스포스 겔’ 제품군 위수탁 생산 계약 체결
- 아영FBC, GS25와 ‘에라주리즈’ 특별 프로모션 전개
- LG유플러스, 설명절 스미싱 방지 캠페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유화바이오코스메틱, ‘닥터스 시크릿 피지에이 리커버리 세럼 플러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발표
- 2캐롯, 데이터 기반 반려견 건강관리 서비스 출시
- 3LH, 자립준비청년 매입임대주택 400호 상시 모집 시작
- 4원주시 교육경비 지원, 문화예술 분야 5억 1천만 원 투입...“제2의 손열음 기대”
- 5글로벌세아, 그룹 새 홍보영상 공개
- 6원주시, ‘전국 1등 체육도시’ 도약 시동
- 7대원씨티에스 '와이드무빙뷰 이동식 구글스마트TV' 노브랜드 입점
- 8카카오, 한국산업인력공단과 수험자 편의 제고 위한 업무협약 체결
- 9내달 전국 아파트 입주 물량 2.1만가구…전월比 37% '뚝'
- 10박형준 부산시장, 설 앞두고 민생현장 찾아 시민 목소리 청취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