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칼로리 낮춘 ‘에스 라이트’ 리뉴얼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1-31 10:33:37
수정 2023-01-31 10:33:37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하이트진로는 2007년 출시한 맥주 ‘에스’를 칼로리는 낮추고 새로운 패키지를 적용해 ‘에스 라이트(S-LIGHT)’로 전면 리뉴얼 해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에스 라이트는 다음 달 1일 출시될 예정이다.
에스 라이트는 고발효도 공법을 유지해 칼로리가 일반 맥주 대비 34%(100mL 당26kcal) 낮다. 알코올 도수는 3.8%로 동일하게 적용했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기존 녹색병을 투명병으로 바꾸고 병 모양도 교체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트렌드를 반영해 에스 라이트(S-LIGHT)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말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계룡건설-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심 인증' 업무 협약
- ‘무비자’ 中 관광객에 유통가 들썩…연말 기대감 ‘쑥’
- [서울경제 미래컨퍼런스] AI 혁신과 산업 대전환…“연결·협업으로 새 판짜야”
- LG전자 인도법인, 14일 상장…“글로벌 사우스 공략”
- 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3관왕 달성
- 혁신 로봇 기술 한자리…‘서울AI 로봇쇼’ 개막
- 기아, 멕시코산 K4 첫 유럽 수출…송호성 리더십 재조명
- HD현대 권오갑·정기선 “안전에 4.5兆 투입”
- 고려아연 ‘고순도 아연 제련 기술’ 국가핵심기술로 지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2김철우 보성군수 "'안전·편안' 추석 위해 행정력 집중"
- 3남원시, 일본 관광시장 공략…관광자원·체험 콘텐츠 적극 홍보
- 4전국 전산 장애 속 남원시, '민원 대란' 최소화 총력 대응
- 5계룡건설-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심 인증' 업무 협약
- 6‘무비자’ 中 관광객에 유통가 들썩…연말 기대감 ‘쑥’
- 7AI 혁신과 산업 대전환…“연결·협업으로 새 판짜야”
- 8LG전자 인도법인, 14일 상장…“글로벌 사우스 공략”
- 9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3관왕 달성
- 10혁신 로봇 기술 한자리…‘서울AI 로봇쇼’ 개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