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커스텀미', 고객 맞춤형 '비스포크 에센스' 내달 1일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1-31 15:49:00
수정 2023-01-31 15:49:00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커스텀미'가 신제품 '비스포크 에센스'를 다음 달 1일 공식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비스포크 에센스'는 고객 맞춤형 제품으로, '커스텀미 플러스' 앱과 '커스텀미'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피부 분석 페이지에서 휴대폰 카메라로 얼굴을 촬영하면 인공지능 기술이 즉각적으로 주름, 색소 침착, 모공, 홍반(민감도) 등 피부 상태를 분석한다.
이후 평소 피부 고민이나 생활 습관에 관한 설문에 응답을 마치면, 피부 상태를 고려한 두 가지 효능 성분과 피부 타입 및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제형을 조합해 주문 후 조제된다.
제품 라벨 디자인도 취향에 따라 20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며 원하는 이니셜도 입력할 수 있다.
주문 과정에서 측정한 모든 데이터는 개인별 피부 분석 리포트 형태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 후 4주간 1:1 매니저 서비스를 통해 전문가의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커스텀미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피부 고민이 다양해지면서 본인에게 딱 맞는 제품을 찾는 스킨케어 유목민들을 위해 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개개인의 피부 상태뿐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까지 반영한 1:1 스킨케어 솔루션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천시, 오는 21일부터 ‘민생회복 소비쿠폰’ 1차 지급
- 2경주시, 집중호우에 도심 도로 통제…순환버스 투입 등 밤샘 대응 마쳐
- 3한국수력원자력, 저선량방사선 치료연구 성과공유 심포지엄 개최
- 4김천시, 직지사천 고수부지 차량통제 해법 찾다
- 5영진전문대, AI 미래 인재 한자리에. . .‘2025 인공지능 혁신융합대학 여름방학 AI캠프’ 성료
- 6몸과 마음에 쉼표를, 웰니스관광의 시대가 열리다
- 7쎌루메 ECM 앰플 프로그램, GS홈쇼핑서 완판
- 8전국 집중호우…"시설피해 2000건·7000명 대피"
- 9IMF "세계 경제, 하방 위험과 불확실성 여전히 높아"
- 10다비치안경, GS SHOP과 할인 프로모션 등 홈쇼핑 방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