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나만의 사이즈 찾아주는 'MY사이즈' 론칭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관심 상품, 브랜드별 최적 사이즈를 제안하는 'MY사이즈' 서비스를 론칭 한다고 31일 밝혔다.
브랜드, 소재, 디자인마다 상이한 사이즈 문제로 인한 교환과 환불의 경험은 온라인 구매를 망설이게 하는 주된 이유이다. 이에 LF몰은 사이즈로 겪는 다양한 고객 불편을 개선하기 위해 MY사이즈 서비스를 도입한다는 것이다.
해당 서비스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 나의 정보를 입력하면 데이터를 토대로 유사한 다른 회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사이즈를 제안한다.
또 LF몰에서 구매했던 제품 중 본인에게 가장 잘 맞았던 상품을 연동해두면 다른 상품을 볼 때 대표 비교 상품으로 사이즈를 제안해준다.
부모님, 연인, 친구들의 사이즈 등록도 가능하다. 프로필마다 카테고리별 최적의 사이즈를 추천 받을 수 있다.
MY스타일 서비스는 스마트폰 LF몰앱이나 PC 화면에서 다른 부가서비스 가입 없이 각 상품별 상세 페이지의 상품정보 하단 사이즈 안내 영역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LF몰 관계자는 "이번 도입한 MY스타일 서비스는 사이즈로 인한 구매 실패 경험을 줄일 수 있고 제품 구매 결정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어 LF몰 방문자들에게 큰 만족도를 줄 수 있는 서비스로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LF몰은 온라인상에서 고객 만족을 더욱 극대화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늘려나갈 계획이니 더욱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원자력연구원, 제12회 한·일 공동 가속기 여름학교 개최
- 2포항강소특구, 대·중견기업과 개방형혁신 교류회 개최…스타트업 협력 확대
- 3포항시의회, 경북 남부지역 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월례회 개최
- 4영천시-한국수자원공사 포항권지사, 댐주변지역 발전 위해 ‘맞손’
- 5빌리엔젤, 그레닉스 군포공장 '10년 무사고' 달성
- 6SSG닷컴, 이마트 상품 1시간 배송 ‘바로퀵’ 출시
- 7"덕분에 감사합니다" 남원시, 시민 칭찬 친절공무원 직접 격려
- 8남원시-성일유엔아이, 지속가능 봉사문화 확산 맞손
- 9월 1만 원 임대료 '피움하우스'…남원시 청년 주거 새 모델 개소
- 10대한건축사협회, 내달 '인천아시아건축사대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