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간편식 ‘생 수제비’ 100만 식 판매
경제·산업
입력 2023-02-02 13:06:34
수정 2023-02-02 13:06:34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풀무원식품은 지난해 처음 선보인 간편식 수제비 신제품 ‘생(生) 수제비’ 2종(해물, 김치)의 누적 판매량이 100만 식(50만 개)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풀무원은 우동 제품 카테고리를 소비자 인지 관점에 맞춰 우동과 한식탕면, 기타로 다시 분류하고 각각의 라인업 확장에 집중해왔다. 한식탕면에서는 지난 겨울 들깨칼국수, 육개장칼국수를 출시하며 기존 장칼국수를 포함해 3종의 ‘별미 칼국수’ 라인업을 선보였다.
또한 겨울 시즌 제품으로 풀무원의 자체 제면 기술을 활용한 간편식 신제품 ‘생 수제비’ 2종을 출시했다. ‘생 수제비’는 풀무원의 ‘HMR 생면공장’에서 생산한 생 수제비를 사용했다.
강현원 풀무원식품 PM은 “앞으로도 풀무원은 간편식 생면 제품을 기획해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동시에 생면 시장 전체를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동두천시-신한대, 지역 혁신 맞손
- 2장수군, ‘2025 풍년기원 영농발대식’ 성황리 개최
- 3장수군, 찾아가는 탄소중립 녹색생활 실천 교육 추진
- 4순창군, 100억 규모 ‘농촌공간정비사업’ 최종 선정
- 5순창군 보건의료원, 온기곤 신임 원장 취임…"지역사회 건강 증진 힘쓸 것"
- 6순창군, 제2회 청소년어울림마당 'YF'…청소년 공연팀 모집
- 7순창군의회, 2024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6명 위촉
- 8남원보호관찰소 보호관찰위원 협의회 새 출발…양장욱 회장 취임
- 9소호은행 컨소 “소상공인 위한 은행 되겠다”
- 10코오롱글로벌·동부·금호건설 적자 전환…위기설 ‘솔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