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2022 딜러 어워드’ 성료…“임직원에 격려·투자 지속할 것”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27일 ‘2022 볼보자동차코리아 딜러 어워드(2022 Volvo Car Korea Dealer Award)’를 개최하고, 최고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구현한 서비스센터 및 임직원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본 프로그램은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전국 7개 딜러사, 32개 서비스센터 및 협력사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 만족도, 서비스 프로세스, 기술력, 부품 재고 관리 및 운영, 보증 처리 등 각 항목의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하는 올해의 베스트 퍼포먼스 서비스센터는 H모터스 분당 서현 서비스센터(최우수)와 H모터스 성수 서비스센터(우수), 아주오토리움 부천 서비스센터(우수)가 각각 선정됐다.
여기에 각 딜러사별 최고의 테크니션에게 수여하는 ‘마스터 테크니션’은 스웨덴 본사 주관 3단계 테크니션 인증 과정과 2년 간의 마스터 교육 커리큘럼 및 최종 평가와 함께 리더십, 의사소통, 문제해결, 고객응대 등 현장 책임자로서 갖춰야 하는 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했으며 수상자는 H 모터스 유기영 과장, 서태호 과장, 아주 오토리움 김인태 매니저, 아이언 모터스 천홍수 과장, 아이비 모터스 김완규 부장, 천하 자동차 황원선 팀장 총 6명이 선정됐다.
이 외에도, 각 직군별 최고의 직원에게 수여하는 올해의 최우수 사원(Employee of the Year) 시상도 진행됐다. 올해의 최우수 사원은 직군별 롤 플레이와 볼보자동차 표준에 따른 능력을 평가하여 최고점을 획득한 직원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수상자는 코오롱오토모티브 장하늘 주임, 김민호 주임, 변민영 담임, 최경철 과장, 아이언 모터스 김영곤 차장 총 5인이 수상했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지난해 볼보자동차가 서비스 만족도 1위에 오를 수 있었던 비결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완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딜러사 및 서비스센터 임직원들의 노력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임직원들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투자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화재 “국내 최대 글로벌 보험 콘퍼런스 KIIC 개최”
- 美日 5차 관세 협상 시작…이틀 일정 진행
- 팀홀튼, 국내 첫 직영점 폐점…한국서 힘 쓰지 못하는 글로벌 소비재
- 트럼프·머스크 관계 악화에 비트코인 10만달러선 위협
- 삼성전자, 갤럭시워치 수면 무호흡 확인 기능 EU 인증 획득
- 美, 한국 등 9개국 환율관찰대상국 지정
- 해수부 “부산 이전 준비 본격 나선다”
- 美상무 "반도체法 보조금 투자액의 4% 이하가 적절"…10%는 관대
- 서울 주택 평균 매매가 첫 10억원 돌파
- 나스닥 증권거래소, 거래 시간 연장 앞두고 국내 증권사 대상 설명회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2남원시, 가축경매시장 플랫폼 준공식…스마트폰·PC 거래 가능
- 3이병수 삼덕전기(주) 대표이사, 순창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탁
- 4장수군,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5임실군, 소규모 미등록 토지 정비사업 본격 추진
- 6순창군, '제5회 순창고추장배 유소년 야구대회' 유치…지역경제 들썩
- 7장수군, '행복마차로 사각지대 ZERO 행복장수 만들기' 추진
- 8임실군, 관촌 사선대 '임실엔치즈하우스' 오픈…카페와 치즈·로컬푸드 갖춰
- 9대구시 보건환경연구원, 올해 첫 일본뇌염 매개모기 확인. . .모기 물림 주의 당부
- 10李대통령, 현충일 추념사…"모두를 위한 특별한 희생엔 특별한 보상 주어져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