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트엠, 취향에 따라 조합하는 국내생산 모듈가구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2-09 08:29:00
수정 2023-02-09 08:29:00
정의준 기자
0개

모듈가구 브랜드 유니스트엠(UNISTM)이 유니크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모듈가구 시장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다고 밝혔다.
유니스트엠은 ‘Unique’와 ‘Strucuture’희 합성어로 아주 특별한 구조로 정밀하게 만들어진 유니크한 디자인 모듈가구라는 뜻을 품고 있는 브랜드로 정태연 엘리시아 CEO가 국내 거주문화를 꼼꼼하게 연구하고 조사해 만든 모듈가구이다.
특히 우드와 철제 가구 및 생활용품 분야에서 인정받는 엘리시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독일 국제 발명전 ‘iENA 2022’에 참가해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유니스트엠의 모듈가구는 사용자의 스타일, 개성에 따라 여러 가지 모양, 색상 등을 선택해 공간을 꾸밀 수 있고, 어떻게 모듈가구들을 조합하는지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 디자인을 연출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모든 가구 구성품을 국내에서 생산해 모듈가구의 단점인 배송기간 문제를 해결했으며,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한편 유니스트엠은 소비자가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쇼룸을 비롯해 온라인에서도 모듈가구를 보고 나만의 스타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오픈 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디스플레이, 세계 최고·최초 모니터용 OLED 대거 공개
- LG전자, 뉴욕·런던서 ‘LG 온 보드’ 캠페인 영상 공개
- 對중남미 3국 자동차 수출 53% 늘어…신흥시장 부상
- CES 2026서 韓기업 최다 혁신상…첨단 기술 리더십 확인
- 올해 한국인 가장 많이 쓴 SNS는 유튜브·카톡
- 韓조선, 수주 실적 양호…점유율 20%대 회복
- 현대백화점 판교점, 연매출 2조 돌파…국내 최단기간
- 명동 신세계스퀘어, 연말 '카운트다운 쇼' 메인무대 변신
- 패션플랫폼, 뷰티 사업 확대 속도…인디 브랜드 육성
- HDC현대산업개발 ‘아이파크’, 완판 행진…스마트홈 기술로 고객 만족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디스플레이, 세계 최고·최초 모니터용 OLED 대거 공개
- 2LG전자, 뉴욕·런던서 ‘LG 온 보드’ 캠페인 영상 공개
- 3對중남미 3국 자동차 수출 53% 늘어…신흥시장 부상
- 4CES 2026서 韓기업 최다 혁신상…첨단 기술 리더십 확인
- 5올해 한국인 가장 많이 쓴 SNS는 유튜브·카톡
- 6韓조선, 수주 실적 양호…점유율 20%대 회복
- 7현대백화점 판교점, 연매출 2조 돌파…국내 최단기간
- 8은행권 새해 가계대출 완화 조짐…당국 "현 기조 유지해야"
- 9명동 신세계스퀘어, 연말 '카운트다운 쇼' 메인무대 변신
- 10코스닥 거래대금 '천스닥' 기대감에 2년4개월만 최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