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에스베드, 자체 브랜드 '리젠트 프리미엄 컬렉션 블루'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3-02-10 08:33:34
수정 2023-02-10 08:33:34
정의준 기자
0개

매트리스 브랜드 기업 유에스베드가 오는 11일 설립 10주년을 기념해 자체 브랜딩 신제품 '리젠트 프리미엄 컬렉션 블루'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젠트 블루 컬렉션’은 국내 메이저 침대 브랜드와 동일한 블랙 라벨 메모리폼을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의 합리화를 목적으로 출시된다. 국제 폼 인증기관 ‘Certipur-EU’의 인체 무해 인증을 받은 MDI 메모리폼이 사용돼 안정성까지 갖췄다.
또한 침대의 내구성을 높여줄 티타늄 코일, 캐시미어 울 등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리젠트 블루’는 오는 11일 일산 전시장을 시작으로 전국 유에스베드 직영 전시장에서 체험 할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블루 컬렉션은 유에스베드의 10년의 노하우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하여 제작되었다"며 "최상의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에스베드는 론칭 기념 이벤트로 리젠트 스튜디오를 제외한 리젠트 컬렉션과 리젠트 블루 특가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인터뷰] 조정희 KMI 원장 "지속가능 어촌 핵심은 사람…통합 전략 필요"
- [포토뉴스] 조정희 KMI 원장, 세계어촌대회 국가 대표자 회의 주재
- [포토뉴스] 40개국 대표단, '지속가능 어촌' 위해 한 자리에
- 빛으로 물든 연말…‘크리스마스 명소’ 경쟁 본격화
- 현대차·기아, 슈퍼카급 전기차 비결…‘2단 모터’ 공개
- 10대 건설사 분양물량 46% ‘뚝’…현대·GS건설 ‘반토막’
- ‘소프트’ 뗀 엔씨, 리니지 굴레 벗고 체질 개선할까
- 한국타이어, 오너리스크 ‘한숨’…금호·넥센은 실적 ‘뚝’
- 신세계 정유경, 회장 취임 1년…면세·패션 ‘시험대’
- 기원 위스키, 英 IWSC 이어 '美 SFWSC 2025'서 대상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화컬렉션, 기능성 파크골프화 잇따라 출시 ‘호평’
- 2조정희 KMI 원장 "지속가능 어촌 핵심은 사람…통합 전략 필요"
- 3김동연 경기도지사, 미래산업부터 현장행정까지 챙겨
- 4하남–LH 부담금 갈등 정리…‘1,345억 소송’도 분수령
- 5조정희 KMI 원장, 세계어촌대회 국가 대표자 회의 주재
- 640개국 대표단, '지속가능 어촌' 위해 한 자리에
- 7수성구 ‘제3회 만촌 모명재 축제’, 세대공감과 주민화합의 장 열려
- 8수성구, ‘할로(HOLLO)마켓 제1회 플리마켓 반갑데이(Day)’ 개최
- 9수성구, ‘2025 수성그린 전국파크골프선수권대회’ 개최
- 10수성구, 미군부대 학생 초청 ‘헬로 수성Day’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