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에스베드, 자체 브랜드 '리젠트 프리미엄 컬렉션 블루'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3-02-10 08:33:34
수정 2023-02-10 08:33:34
정의준 기자
0개
매트리스 브랜드 기업 유에스베드가 오는 11일 설립 10주년을 기념해 자체 브랜딩 신제품 '리젠트 프리미엄 컬렉션 블루'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젠트 블루 컬렉션’은 국내 메이저 침대 브랜드와 동일한 블랙 라벨 메모리폼을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의 합리화를 목적으로 출시된다. 국제 폼 인증기관 ‘Certipur-EU’의 인체 무해 인증을 받은 MDI 메모리폼이 사용돼 안정성까지 갖췄다.
또한 침대의 내구성을 높여줄 티타늄 코일, 캐시미어 울 등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리젠트 블루’는 오는 11일 일산 전시장을 시작으로 전국 유에스베드 직영 전시장에서 체험 할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블루 컬렉션은 유에스베드의 10년의 노하우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하여 제작되었다"며 "최상의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에스베드는 론칭 기념 이벤트로 리젠트 스튜디오를 제외한 리젠트 컬렉션과 리젠트 블루 특가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