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와이디, 비건 리추얼 라이프 브랜드 ‘슬로우허밍’ 론칭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디와이디는 비건 리추얼 라이프 브랜드 ‘슬로우허밍(SlowHumming)’을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브랜드명 슬로우허밍은 ‘SLOW’와 ‘HUMMING’의 합성어로 잔잔한 허밍의 느낌을 향으로 담아 기분 좋은 순간을 선사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첫 론칭 제품은 시그니처 향을 담은 6종이다. 해당 제품은 ▲우디너리 바디워시 카빈시더 ▲우디너리 바디워시 레이크포그 ▲우디너리 바디로션 카빈시더 ▲우디너리 바디로션 레이크포그 ▲친환경 소도구 러브 핏 괄사 ▲메탈프리 프리미엄 펌프 등이다.
대표 제품인 우디너리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은 24시간 잔향 지속력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고, 바디 워시는 탈취 테스트를 통과했다.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디로션은 페녹시에탄올,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15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우디너리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은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 제품으로 한국 비건 인증도 마쳤다. 또 업사이클링 원료 사용, FSC 인증 지류 및 콩기름 잉크, 비코팅 공정을 적용해 재활용이 가능한 패키지, 친환경 완충재와 종이 테이프를 활용한 환경 친화적 배송 등 지속가능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회사 관계자는 “슬로우허밍은 독자적 리추얼로 나만의 시간과 공간에서 기분 좋은 나른함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브랜드”라며 “입욕제로 사용할 수 있는 바디워시, 괄사와 함께 마사지 크림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바디로션 등 멀티유즈 제품을 준비했으니 나만의 리추얼을 만들어 기분 좋은 바디케어 시간을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2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3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4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5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6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7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8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9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10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