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와이디, 비건 리추얼 라이프 브랜드 ‘슬로우허밍’ 론칭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디와이디는 비건 리추얼 라이프 브랜드 ‘슬로우허밍(SlowHumming)’을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브랜드명 슬로우허밍은 ‘SLOW’와 ‘HUMMING’의 합성어로 잔잔한 허밍의 느낌을 향으로 담아 기분 좋은 순간을 선사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첫 론칭 제품은 시그니처 향을 담은 6종이다. 해당 제품은 ▲우디너리 바디워시 카빈시더 ▲우디너리 바디워시 레이크포그 ▲우디너리 바디로션 카빈시더 ▲우디너리 바디로션 레이크포그 ▲친환경 소도구 러브 핏 괄사 ▲메탈프리 프리미엄 펌프 등이다.
대표 제품인 우디너리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은 24시간 잔향 지속력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고, 바디 워시는 탈취 테스트를 통과했다.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디로션은 페녹시에탄올,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15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우디너리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은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 제품으로 한국 비건 인증도 마쳤다. 또 업사이클링 원료 사용, FSC 인증 지류 및 콩기름 잉크, 비코팅 공정을 적용해 재활용이 가능한 패키지, 친환경 완충재와 종이 테이프를 활용한 환경 친화적 배송 등 지속가능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회사 관계자는 “슬로우허밍은 독자적 리추얼로 나만의 시간과 공간에서 기분 좋은 나른함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브랜드”라며 “입욕제로 사용할 수 있는 바디워시, 괄사와 함께 마사지 크림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바디로션 등 멀티유즈 제품을 준비했으니 나만의 리추얼을 만들어 기분 좋은 바디케어 시간을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IMF 부실채권 1.8조, 새도약기금으로 넘기는 캠코…'도박 빚' 논란도
- ‘자사주 소각 회피형’ EB 발행 급증에 금감원 제동
- 자본비율 방어 나선 은행권…하반기도 부실채권 매각 속도
- [부고] 임규준(전 흥국화재 대표)씨 장인상
- [인사] 미래에셋그룹
- 뱅크샐러드, 카드 혜택 상위 1% 고객 데이터 공개…1위 고객 피킹률 7.85%
- KB국민카드, 걷기 좋은 가을 단풍 명산 주변상권 분석
- 교보생명, '고객패널' 제도로 건강보험 혁신…비급여 강화
- 수수료 '완전 제로' 메리츠증권, Super365 예탁자산 15조원 돌파
- NH투자증권, 경남 함양군에 냉장고 40대 전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내주 5826공급…"실수요자 중심 시장 재편"
- 2유통업계, 수험생 응원 마케팅 경쟁…굿즈·이벤트 '봇물'
- 3"러너를 잡아라"…'달리기' 열풍, 패션업계 성장 동력으로 부상
- 4엘앤에프, NCM·LFP 투트랙 전략…시장 변화 대응 나선다
- 5하루 4000보만 걸어도 사망위험 40%↓…빈도보다 ‘걷는 양’이 중요
- 6IMF 부실채권 1.8조, 새도약기금으로 넘기는 캠코…'도박 빚' 논란도
- 7대구 북구, 2025년 HCN연계 영상자서전 ‘인생’ 결과 발표회. . .“어르신들의 삶을 영상으로 기록하다”
- 8의성군, 단촌·신평·안평 3개 마을 ‘마을만들기 자율개발사업’ 완료
- 9의성군, ‘2025년 하반기 사업장 위험성평가’ 결과 발표…“전반적 위험 수준 안정화 추세”
- 10의성군, 산불 피해지역 대상 ‘찾아가는 재난 정신극복 프로젝트’ 하반기 순회공연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