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와이디, 비건 리추얼 라이프 브랜드 ‘슬로우허밍’ 론칭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디와이디는 비건 리추얼 라이프 브랜드 ‘슬로우허밍(SlowHumming)’을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브랜드명 슬로우허밍은 ‘SLOW’와 ‘HUMMING’의 합성어로 잔잔한 허밍의 느낌을 향으로 담아 기분 좋은 순간을 선사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첫 론칭 제품은 시그니처 향을 담은 6종이다. 해당 제품은 ▲우디너리 바디워시 카빈시더 ▲우디너리 바디워시 레이크포그 ▲우디너리 바디로션 카빈시더 ▲우디너리 바디로션 레이크포그 ▲친환경 소도구 러브 핏 괄사 ▲메탈프리 프리미엄 펌프 등이다.
대표 제품인 우디너리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은 24시간 잔향 지속력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고, 바디 워시는 탈취 테스트를 통과했다.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디로션은 페녹시에탄올,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15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우디너리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은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 제품으로 한국 비건 인증도 마쳤다. 또 업사이클링 원료 사용, FSC 인증 지류 및 콩기름 잉크, 비코팅 공정을 적용해 재활용이 가능한 패키지, 친환경 완충재와 종이 테이프를 활용한 환경 친화적 배송 등 지속가능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회사 관계자는 “슬로우허밍은 독자적 리추얼로 나만의 시간과 공간에서 기분 좋은 나른함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브랜드”라며 “입욕제로 사용할 수 있는 바디워시, 괄사와 함께 마사지 크림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바디로션 등 멀티유즈 제품을 준비했으니 나만의 리추얼을 만들어 기분 좋은 바디케어 시간을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코스피, 대외 악재에 3%대 급락…4000선 턱걸이
- '서유석 야심작' 상장클래스, 초기 성적 부진
- "해킹 사태 책임지겠다"…롯데카드 경영진 줄사임
- 메리츠증권, 3분기 영업익 2530억원…전년 동기 比 4.1% 증가
- 한양증권, 3분기 영업익 660억원…전년 동기 比 41.3% 증가
- FSN, 3분기 누적 영업익 263억…전년비 360%↑
- 네이버페이, 미국 주식 '간편주문' 서비스 시작
- 코스피, 3%대 빠지며 4030선으로…외인·기관 매도
- 대원미디어, ‘AGF 2025’서 그룹 부스 선보인다
- 엠젠솔루션, 통합 소방플랫폼으로 확장 전략 본격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경찰청-국제협력정책자문협의회, 북구가족센터 방한용품 지원
- 2이달의 부산세관인은 '김성우 주무관'
- 3경북테크노파크, ‘공유배터리 안전연구센터’ 준공
- 4경상북도·경북테크노파크, '2025 APEC 국가기술사업대전 G-TECH CONNECT' 성황리 종료
- 5정연식 영남대 교수, ‘세계 상위 2% 연구자’ 선정
- 6대구대 이채윤 학생, 제28회 울산광역시 건축대전 대상 수상
- 7김기웅 의원, ‘캄보디아 사태 재발방지 패키지법’ 발의
- 8대구교통공사,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5년 연속 대상 수상
- 9제19회 영덕군수배 전국 출향인·군민 골프대회 성료
- 10영덕군, KBS전국노래자랑 본선 녹화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