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고기능성 자켓 시리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2-13 16:36:52 수정 2023-02-13 16:36:52 이지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네파 아크레 에코 고어텍스 방수 자켓 화보컷. [사진=네파]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고기능성 자켓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네파 '아크레 에코 고어텍스 방수 자켓'은 방수와 투습이 우수해 아웃도어 활동에 뛰어난 기능성 자켓이다. 


고어텍스 2 레이어 소재를 적용하고 전체 심실링 작업을 통해 방수 기능을 강화했다. 강한 바람이나 갑작스러운 비 등 변화무쌍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즐겁고 자유로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네파의 브랜드 가치와도 맞닿아 있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고민을 담아 리사이클 원단 및 인체에 무해한 발수제를 적용했다.


'에코 팩라이트 플러스 방수 자켓'은 23SS 시즌 한층 더 강화된 투습력을 자랑하는 고기능 하이엔드 제품이다. 


투습도가 우수한 고어텍스 팩라이트 플러스 2 레이어 소재가 적용됐다. 후드 착장 시 피부에 닿는 부분에 기모지를 덧대어 세밀한 보온 기능을 제공한다. 일체형 후드로 방수에 보다 충실하도록 했다. 한층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만큼, 컬러풀한 노출 지퍼와 와펜 디자인 포인트로 새로움을 더했다. 마찬가지로 리사이클 원단과 친환경 발수제를 적용했다.


'벨로스타 인피니움 자켓'은 고어 인피니움 소재가 적용돼 방풍과 투습에 특화된 제품이다. 


가볍고 신축성이 우수한 우븐 원단이 적용돼 활동성이 뛰어나며 등판에는 상단 타공 디테일이 적용돼 통기성이 강화됐다. 안감이 없는 홑겹 제품으로 초여름까지 두루 입을 수 있다.


네파는 이번 SS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활동 시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레이어링 시스템에 특화된 친환경 기능성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베이스부터 미드, 아우터까지 겹겹의 레이어링으로 갖춰입으면 체온 조절을 위해 입고 벗으면서 산을 오르내릴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아크레 에코 고어텍스 방수 자켓'과 여성 전용 제품인 '에코 팩라이트 플러스 방수 자켓' 등은 특히 뛰어난 방수 및 투습 기능을 갖췄다. 이외에도 미드 레이어로 입기 좋은 '레티스 튜브 다운 자켓'과 흡습 기능이 뛰어나 베이스 레이어에 적합한 '폴라텍 파워드라이 봄 집업 티셔츠' 등을 선보인다.


네파 관계자는 "기후 변화가 큰 간절기 날씨에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하게 레이어링 할 수 있도록 방수 및 방풍에 특화된 자켓을 출시했다"며 "브랜드의 가치이기도 한 지속 가능성을 위해 리사이클 원단을 적용한 친환경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96easy@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