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고객참여형 SNS 이벤트 실시…“여행지 분위기 느껴보세요”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아시아나항공은 다음달 19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랜덤여행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랜덤여행챌린지’ 이벤트는 ①아시아나항공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팔로잉 후 ②‘AR필터’로 사진을 촬영하고 ③아시아나항공을 태깅해 ④본인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되는 방식이다.
‘AR필터’에는 ‘언제, 누구와, 어디로 여행할지’ 3가지 항목이 항공권 이미지 상에 랜덤으로 선택되며, 하와이·뉴욕·파리·방콕·타이베이·오사카 중 선택된 여행지의 주요 관광지가 배경으로 펼쳐진다. 예를 들어 ‘3월에 연인과 파리로 떠나요’ 라는 랜덤문구가 선택되면, 파리의 에펠탑과 개선문이 배경이미지로 표출된다.
이벤트는 20일부터 오는 3월 19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종료 후 최우수 게시물을 선정 ▲ 장거리 국제선 이코노미석 항공권 1매(하와이·뉴욕·파리 중 선택) ▲ 단거리 국제선 이코노미석 항공권 1매(방콕·타이베이·오사카 중 선택)를 증정한다. 아울러 매주 우수 게시물을 선정 ▲ 보스 QC45헤드셋(매주 1인, 총 4인) ▲ 아시아나 A350 모형항공기(매주 5인, 총 20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SNS 마케팅 관계자는 “SNS를 통해 고객에게 재미를 제공하는 한편, 여행지의 분위기도 함께 느끼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한 새로운 콘텐츠를 기획할 것”이라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분양가 높았나
- 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 대한항공-美 안두릴, 유·무인 복합능력 향상 위해 ‘맞손’
- 중국시계 12만개 국내산 둔갑…제이에스티나 대표 기소
- 소상공인연합회, 이재명 대표 만나 소상공인 위기 대책 촉구
- 오데마 피게, '블루 뉘, 뉘아주 50' 세라믹 출시
- 곡성 태안사, 적인선사탑 국보 승격 산사음악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