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제품 ‘파스타랑 알리오올리오’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2-20 10:28:31
수정 2023-02-20 10:28:31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농심은 파스타 신제품 ‘파스타랑 알리오올리오’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파스타랑 알리오올리오는 지난해 10월 농심이 선보인 파스타 브랜드 ‘파스타랑’의 세 번째 제품이다.
파스타랑은 3개월간 120만 봉이 판매됐다. 농심은 신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이 홈쿡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파스타랑 알리오올리오는 오는 27일부터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국토부, 노후 공공청사 복합개발 추진체계 가동
- LS전선, ‘차세대 심해 원유 이송 기술’ 글로벌 개발 프로젝트 참여
- 삼성전자, 2025년형 TV·모니터에 업계 최초 '퍼플렉시티' 탑재
- 에이피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누적 판매 500만대 돌파
- 아영FBC, '프리미엄 글라스 와인 존' 오픈
- “이번엔 다르다”…순천의 코스트코 카드, 지역 균형발전 해답 될까
- 무신사, 7년 만에 BI 체계 공개···“글로벌·오프라인 확장 강조”
- “매출 축소에도 수익 개선”…건설사 3분기 실적 ‘활짝’
- ‘코리아패싱’ 논란 SK바이오팜 뇌전증약… “11월 초 허가”
- 지마켓, ‘셀러·고객·AI’ 7000억 투자…재도약 드라이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토부, 노후 공공청사 복합개발 추진체계 가동
- 2LS전선, ‘차세대 심해 원유 이송 기술’ 글로벌 개발 프로젝트 참여
- 3삼성전자, 2025년형 TV·모니터에 업계 최초 '퍼플렉시티' 탑재
- 4에이피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누적 판매 500만대 돌파
- 5아영FBC, '프리미엄 글라스 와인 존' 오픈
- 6“이번엔 다르다”…순천의 코스트코 카드, 지역 균형발전 해답 될까
- 7무신사, 7년 만에 BI 체계 공개···“글로벌·오프라인 확장 강조”
- 8가을, 경주가 황금빛으로 물든다. . .경주시, ‘2025 황금카니발’ 개최
- 9한국수력원자력, 저선량방사선의 퇴행성관절염 치료 효과 입증
- 10대구시,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금 11월 1일부터 접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