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 ‘폭넓은 소통’ 강화…“온라인 채널 확대”

HD현대는 직원·고객·협력사 등 이해관계자와의 상호 소통 확대를 위해 온라인 소통 강화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오일뱅크는 최근 자체 콘텐츠를 확대하고, 쉽고 재미있는 소통을 위한 미디어 플랫폼 ‘블루톡’을 정식 오픈했다.
블루톡은 현대오일뱅크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사보·보도자료·유튜브·인스타그램 등을 아우르며, 영상 위주의 콘텐츠를 생산하는 자체 미디어 플랫폼이다.
블루톡에는 친환경 신사업 뉴스·임직원 영상 공모전 수상작·사내 댄스동아리 3인이 출연하는 뮤직비디오·임직원 노래 경연 ‘익명가왕’·자체 제작 웹 예능 ‘유잼스테이션’·문화예술 사회공헌 ‘배리어프리영화’ 제작 현장·보도자료를 쉽게 영상으로 설명해주는 ‘뉴스룸’·주유소를 무대로 펼쳐진 힙합 아티스트의 공연 영상 등 다양한 자체 콘텐츠를 담고 있다.
현대오일뱅크는 블루톡을 임직원·취업준비생·고객·투자자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소통 공간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HD현대의 건설기계 부문 중간지주회사 현대제뉴인도 지난 2월 초, ‘AI Community Day’를 개최했다. ‘AI Community Day’는 AI 관련 저변 확대와 대중화를 위해 계획된 행사이다. AI 학습사례 공유·AI 경진대회 시상·외부 전문가 초빙강연 등이 진행됐다.
그룹 차원 온라인 소통 강화 노력도 이어지고 있다. HD현대는 자체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콘텐츠를 확대해 일반인은 물론 내부 임직원과의 소통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다.
HD현대 관계자는 “향후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내외부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효성, 육군 1군단 광개토부대에 위문금 전달
- 한화오션, 거제사업장 외국인 직원 대상 '한글 안전 골든벨' 개최
- HD현대오일뱅크, 쉘과 '고성능 윤활기유' 시장 본격 진출
- 플레이스, 노경완 팀장 2025 상반기 '우수팀상' 수상
- 클렌즈주스 그린몬스터 ‘헐리우드 48시간’, CJ 온스타일 앵콜 방송
- [이혜란의 車車車] 수소차 ‘넥쏘’ 3000만원대…5분 충전에 720km ‘씽씽’
- 한국GM 노조, 쟁의행위 찬반 투표 88.2% 가결…파업 위기
- 국민연금의 경고?…해킹사태 SKT 주주권 행사 예고
- ‘IPO 도전’ 무신사, 자회사 16곳 중 13곳 ‘적자’
- 가동 중단 ‘한 달’…금호타이어, 공장 이전 속도 내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암군, 농가-지역기업 상생 '영암형' 경제 선순환 '청신호'
- 2부산시 "우리 아이 다같이 키워요. 독박육아탈출"…육아공동체 행사
- 3효성, 육군 1군단 광개토부대에 위문금 전달
- 4한화오션, 거제사업장 외국인 직원 대상 '한글 안전 골든벨' 개최
- 5HD현대오일뱅크, 쉘과 '고성능 윤활기유' 시장 본격 진출
- 6코스피, 장 초반 2970대 강보합…3000 돌파 초읽기
- 7플레이스, 노경완 팀장 2025 상반기 '우수팀상' 수상
- 8토스뱅크, 취약차주 6200여명 대환대출 지원…"금융 회복 기회 제공"
- 9클렌즈주스 그린몬스터 ‘헐리우드 48시간’, CJ 온스타일 앵콜 방송
- 10페이퍼어스, 신세계 타임스퀘어 팝업 성료…"액막이 명태 인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