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S90 신규 광고 공개…“김신록 배우와 ‘진정한 럭셔리’ 연출”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배우 김신록과 함께한 플래그십 세단 S90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는 S90에 담긴 ‘진정한 럭셔리’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절제되고 우아한 디자인, 새로운 영감을 선사하는 사운드 시스템, 스마트한 커넥티비티 등 S90만의 감각적인 경험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진정한 럭셔리를 우아하게 연출했다.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에 이어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열연을 펼친 김신록 배우는 특유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지성미를 바탕으로, 볼보자동차가 말하는 ‘진정한 럭셔리’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한다. 실제로 한 줄의 대사도 열 가지 이상의 버전으로 연습하는 김신록 배우는 광고 속 에서도 본인의 명대사 “고명이 아니라 메인 디시라고”를 여러가지 버전으로 연습하며 ‘진짜 완성된 감정의 대사’가 무엇인지 찾아간다. 이처럼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배우 김신록을 통해 ‘진정한 럭셔리’란, 가치있는 경험을 통해 자신의 품위를 만들어 내는 것임을 말한다.
또한 새로운 광고 공개와 함께 이뤄지는 전국 전시장 S90 시승 이벤트도 눈여겨 볼만하다.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에서 시승 신청 후 4월 14일까지 전시장을 방문, 시승을 완료한 고객들 전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이사는 “김신록 배우와 함께한 S90 광고를 통해 볼보자동차가 추구하는 진정한 럭셔리란 ‘가치 있는 경험과 절제된 품위 그 자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볼보자동차의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스웨디시 럭셔리 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들과 다시 한 번 공감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