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S90 신규 광고 공개…“김신록 배우와 ‘진정한 럭셔리’ 연출”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배우 김신록과 함께한 플래그십 세단 S90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는 S90에 담긴 ‘진정한 럭셔리’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절제되고 우아한 디자인, 새로운 영감을 선사하는 사운드 시스템, 스마트한 커넥티비티 등 S90만의 감각적인 경험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진정한 럭셔리를 우아하게 연출했다.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에 이어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열연을 펼친 김신록 배우는 특유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지성미를 바탕으로, 볼보자동차가 말하는 ‘진정한 럭셔리’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한다. 실제로 한 줄의 대사도 열 가지 이상의 버전으로 연습하는 김신록 배우는 광고 속 에서도 본인의 명대사 “고명이 아니라 메인 디시라고”를 여러가지 버전으로 연습하며 ‘진짜 완성된 감정의 대사’가 무엇인지 찾아간다. 이처럼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배우 김신록을 통해 ‘진정한 럭셔리’란, 가치있는 경험을 통해 자신의 품위를 만들어 내는 것임을 말한다.
또한 새로운 광고 공개와 함께 이뤄지는 전국 전시장 S90 시승 이벤트도 눈여겨 볼만하다.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에서 시승 신청 후 4월 14일까지 전시장을 방문, 시승을 완료한 고객들 전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이사는 “김신록 배우와 함께한 S90 광고를 통해 볼보자동차가 추구하는 진정한 럭셔리란 ‘가치 있는 경험과 절제된 품위 그 자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볼보자동차의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스웨디시 럭셔리 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들과 다시 한 번 공감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희민 포스코이앤씨 대표 사임…“반복된 사고에 책임 통감”
- 정진호이펙트, 프로골퍼 신유진2 선수 후원 통해 'ABH+' 브랜드 알린다
- 현대로템, 2분기 영업이익 2576억원 ‘역대 최대’
- “버거 본토서 통할까”…롯데리아, 이달 美 1호점 오픈
- [단독] 환자 생명줄인데…보령, ‘복막 투석’ 사업 철수 검토
- HMM, SK해운 인수 무산…“사업 다각화 계속”
- K조선 호황에 FI 엑시트 바람…‘마스가’ 효과로 가속
- 포스코 ‘안전불감증’ 도마…거세지는 장인화 책임론
- LG화학, 저탄소 사업 재정비…107兆 시장 공략 속도
- 누리미디어, 워트인텔리전스와 AI 공동사업 협약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기장군,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률 94.89% 달성
- 2대구대, 지역기업 원데이 직무체험 프로그램 운영
- 3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초등학생 대상 ‘2025년 여름방학특강’ 운영
- 4경산교육지원청, 2025년 을지연습 사전교육 실시
- 5의성군, ‘의성세일페스타’ 개최...의성 장날 전 품목 최대 20% 할인
- 6정희민 포스코이앤씨 대표 사임…“반복된 사고에 책임 통감”
- 7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원주보훈요양원 원주시 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
- 8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폐광지역 아동·청소년 대상 역사뮤지컬 개최 ‘호응’
- 9군장병 소비쿠폰 부대 인근 사용 검토… 김진태 지사, "환영과 감사" 전국 시도에 협조 요청
- 10강원도 삼척항 조석예보, 보다 정확해질 전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