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등산 및 트레킹화 '하이플로우' 시리즈 출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봄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등산 및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하이플로우'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지난 해 처음 선보인 '하이플로우 쿠시'는 '하이플로우'에 기능성을 대폭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고어텍스 트레킹화다.
신제품 '하이플로우 쿠시'는 피백스의 우수한 반발탄성에 주목해 이를 등산화에 적합한 형태로 적용했다. 겉면에는 폴리우레탄 캐스팅을 기반으로 한 '엔 가드'공법이 적용됐다.
또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방수, 방풍, 투습 기능도 갖췄다. 하이플로우만의 '에너지 쿠시 아웃솔'은 등산 시 최적의 쿠셔닝과 최상의 충격흡수를 제공하며 바닥 전면에는 부틸 고무 30%가 함유돼 우수한 접지력도 갖춰 안정감을 높였다. 착화 시 편리한 보아핏 시스템이 적용돼 미세조절이 가능한 초정밀 핏을 구현한다.
함께 선보이는 '라이트플로우 쿠시'는 '하이플로우 쿠시'와 마찬가지로 피백스와 '에너지 쿠시 아웃솔'의 기능과 함께 발등을 감싸는 외부 갑피에 니트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갖췄다.
'하이스피릿'은 스포티한 무드의 하이킹화로, 비교적 높이가 낮은 산이나 둘레길을 걸을 때 적합하다.
갑피에 뛰어난 통기성의 샌드위치 메쉬 소재와 무재봉 공법을 적용해 장시간 착화에도 가볍고 편안하다. 또 '라이트 포스 브이3 아웃솔'을 적용해 쿠셔닝과 반발탄성을 갖췄으며 바닥 전면에는 부틸 고무 30%를 함유했다.
네파는 '드라이브 하듯 길을 즐긴다'는 메인 카피 하에 하이플로우 쿠시 TV 광고도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혁신적인 추진력과 최적의 탄성을 경험할 수 있는 하이플로우 쿠시의 착용감을 자동차에 비유해 드라이브 하듯 편하게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네파 관계자는 "지난 해 많은 사랑을 받은 하이플로우를 올해 기능성 측면에서 더욱 강화해 3종 시리즈로 선보이게 됐다"며 "올 봄에는 네파 하이플로우 시리즈를 통해 등산, 트레킹, 하이킹 등 아웃도어 활동의 취향에 따라 골라 신는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첨단인재 잡자"…정부초청 이공계 외국인 유학생 늘어난다
- 연말 비수기 접어든 분양시장…전국 1400여가구 공급
- 뉴욕증시, 틱톡 품은 오라클에 온기 확산…강세 마감
- 美 연구팀 "밤에 더 자주 깨는 어르신, 다음 날 인지수행 능력 떨어져"
- 전 세계 가상자산 해킹 절반이 北소행…中은 '세탁소'
- 李대통령 "겨울철 사각지대 국민 보호…난방비·먹거리 지원 확대"
- 소비자 체감경기 나아졌나…출생 증가세 지속도 관심
- 美해군, 트럼프 '황금함대' 새 전함 발주…"외국조선사도 활용"
- "AI 보안으로 클라우드 시장 잡자"…구글, 14조원 보안 파트너십
- 기아 하청노동자 '불법파견' 판단, 항소심도 유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유학생 1000명 시대 대비 '글로컬 공동체' 시동
- 2남원시, 2025년 국가기관 유치의 새로운 미래를 열다
- 3"첨단인재 잡자"…정부초청 이공계 외국인 유학생 늘어난다
- 4연말 비수기 접어든 분양시장…전국 1400여가구 공급
- 5뉴욕증시, 틱톡 품은 오라클에 온기 확산…강세 마감
- 6대구가톨릭대병원, 328g 극초미숙아 191일만에 퇴원
- 7영덕군의회, 제318회 제2차 정례회 폐회
- 8압량초등학교, 찾아가는 SW사회공헌 프로그램 '경산압량 방문형 SW캠프' 실시
- 9iM뱅크(아이엠뱅크), 2026 제 17기 iM뱅크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 10계명문화대, 대구·경북 전문대 최초 학생 대상 ‘오픈형 ChatGPT’ 무료 제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