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등산 및 트레킹화 '하이플로우' 시리즈 출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봄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등산 및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하이플로우'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지난 해 처음 선보인 '하이플로우 쿠시'는 '하이플로우'에 기능성을 대폭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고어텍스 트레킹화다.
신제품 '하이플로우 쿠시'는 피백스의 우수한 반발탄성에 주목해 이를 등산화에 적합한 형태로 적용했다. 겉면에는 폴리우레탄 캐스팅을 기반으로 한 '엔 가드'공법이 적용됐다.
또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방수, 방풍, 투습 기능도 갖췄다. 하이플로우만의 '에너지 쿠시 아웃솔'은 등산 시 최적의 쿠셔닝과 최상의 충격흡수를 제공하며 바닥 전면에는 부틸 고무 30%가 함유돼 우수한 접지력도 갖춰 안정감을 높였다. 착화 시 편리한 보아핏 시스템이 적용돼 미세조절이 가능한 초정밀 핏을 구현한다.
함께 선보이는 '라이트플로우 쿠시'는 '하이플로우 쿠시'와 마찬가지로 피백스와 '에너지 쿠시 아웃솔'의 기능과 함께 발등을 감싸는 외부 갑피에 니트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갖췄다.
'하이스피릿'은 스포티한 무드의 하이킹화로, 비교적 높이가 낮은 산이나 둘레길을 걸을 때 적합하다.
갑피에 뛰어난 통기성의 샌드위치 메쉬 소재와 무재봉 공법을 적용해 장시간 착화에도 가볍고 편안하다. 또 '라이트 포스 브이3 아웃솔'을 적용해 쿠셔닝과 반발탄성을 갖췄으며 바닥 전면에는 부틸 고무 30%를 함유했다.
네파는 '드라이브 하듯 길을 즐긴다'는 메인 카피 하에 하이플로우 쿠시 TV 광고도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혁신적인 추진력과 최적의 탄성을 경험할 수 있는 하이플로우 쿠시의 착용감을 자동차에 비유해 드라이브 하듯 편하게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네파 관계자는 "지난 해 많은 사랑을 받은 하이플로우를 올해 기능성 측면에서 더욱 강화해 3종 시리즈로 선보이게 됐다"며 "올 봄에는 네파 하이플로우 시리즈를 통해 등산, 트레킹, 하이킹 등 아웃도어 활동의 취향에 따라 골라 신는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진에어, 임직원 자녀 초청 '안전 체험' 실시
- 중진공, FITI 손잡고 중소벤처기업 해외 시험인증 부담 던다
- 벤처기업 66.8%, 차기 정부의 벤처 정책에 기대
- LG CNS, 신한은행에 챗GPT 기반 기업용 AI 서비스 구축
- 한국앤컴퍼니, 1분기 영업익 1269억…전년비 1.1%↑
- 이마트, 1분기 영업익 1593억 ‘깜짝 실적’…“8년 만 최대”
- 매드업, 고객사 확장·기술 경쟁력 강화 위한 핵심 인재 확보
- 마크로헤지코리아, 데이터 분석 기반 투자 전략 발표
- 허리통증·다리저림 야기하는 척추관협착증…비수술적 치료는?
- 위메이드, '위믹스' 거래지원 종료 효력 정지 가처분 신청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남땅끝순례문학관, 상주작가에 박인하 시인 선정
- 2목포시의회, 제397회 임시회 개회
- 3진에어, 임직원 자녀 초청 '안전 체험' 실시
- 4중진공, FITI 손잡고 중소벤처기업 해외 시험인증 부담 던다
- 5장흥군 , 관내 중학생 대상 해외 한국 역사 문화 탐방 추진
- 6벤처기업 66.8%, 차기 정부의 벤처 정책에 기대
- 7공영민 고흥군수 "고흥군 행정 역량·저력 보여준 결과"
- 8LG CNS, 신한은행에 챗GPT 기반 기업용 AI 서비스 구축
- 9달성군, 비슬산 자연휴양림 속 ‘비슬책방’ 오는 20일부터 시범 운영
- 10대구대, 제21회 전국 중·고등학생 미술실기대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