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등산 및 트레킹화 '하이플로우' 시리즈 출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봄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등산 및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하이플로우'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지난 해 처음 선보인 '하이플로우 쿠시'는 '하이플로우'에 기능성을 대폭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고어텍스 트레킹화다.
신제품 '하이플로우 쿠시'는 피백스의 우수한 반발탄성에 주목해 이를 등산화에 적합한 형태로 적용했다. 겉면에는 폴리우레탄 캐스팅을 기반으로 한 '엔 가드'공법이 적용됐다.
또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방수, 방풍, 투습 기능도 갖췄다. 하이플로우만의 '에너지 쿠시 아웃솔'은 등산 시 최적의 쿠셔닝과 최상의 충격흡수를 제공하며 바닥 전면에는 부틸 고무 30%가 함유돼 우수한 접지력도 갖춰 안정감을 높였다. 착화 시 편리한 보아핏 시스템이 적용돼 미세조절이 가능한 초정밀 핏을 구현한다.
함께 선보이는 '라이트플로우 쿠시'는 '하이플로우 쿠시'와 마찬가지로 피백스와 '에너지 쿠시 아웃솔'의 기능과 함께 발등을 감싸는 외부 갑피에 니트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갖췄다.
'하이스피릿'은 스포티한 무드의 하이킹화로, 비교적 높이가 낮은 산이나 둘레길을 걸을 때 적합하다.
갑피에 뛰어난 통기성의 샌드위치 메쉬 소재와 무재봉 공법을 적용해 장시간 착화에도 가볍고 편안하다. 또 '라이트 포스 브이3 아웃솔'을 적용해 쿠셔닝과 반발탄성을 갖췄으며 바닥 전면에는 부틸 고무 30%를 함유했다.
네파는 '드라이브 하듯 길을 즐긴다'는 메인 카피 하에 하이플로우 쿠시 TV 광고도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혁신적인 추진력과 최적의 탄성을 경험할 수 있는 하이플로우 쿠시의 착용감을 자동차에 비유해 드라이브 하듯 편하게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네파 관계자는 "지난 해 많은 사랑을 받은 하이플로우를 올해 기능성 측면에서 더욱 강화해 3종 시리즈로 선보이게 됐다"며 "올 봄에는 네파 하이플로우 시리즈를 통해 등산, 트레킹, 하이킹 등 아웃도어 활동의 취향에 따라 골라 신는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도시공사, '제16호 BMC 어린이 꿈동산' 완공식 개최
- 2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3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4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5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6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7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8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9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10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