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하우스, 소상공인을 위한 '블로그체험단' 서비스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3-03-13 08:53:17
수정 2023-03-13 08:53:17
정의준 기자
0개
㈜미리디(대표 강창석)가 운영하는 웹투프린트 서비스 비즈하우스는 소상공인을 위한 ‘블로그체험단 마케팅대행’ 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한다고 밝혔다.
‘블로그체험단 서비스’는 상품을 구매하듯 간편하게 마케팅 대행을 신청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상담을 통해서만 대행 비용을 확인할 수 있는 기존의 구매 방식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객의 성향에 맞춰 상담 방식이나 블로거 선정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비즈하우스는 지난해 소상공인의 날을 맞이해 진행한 ‘블로그체험단 대행’ 이벤트 이후 고객들의 요청을 받아 서비스를 정식으로 론칭했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마케팅을 위해 블로그체험단이 필요하지만, 복잡한 진행 절차와 불안함 때문에 망설이는 사장님들이 많다”라며 “투명하고 신뢰도 높은 블로그체험단 서비스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구축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리디는 웹 기반 디자인 솔루션인 미리캔버스와 간편하게 홍보물을 인쇄할 수 있는 비즈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