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뷰티 소상공인 성장 지원'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뷰티 소상공인 온라인 진출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신생 브랜드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2023 소상공인 온라인쇼핑몰 입점 지원 사업'에 화해가 수행기업으로 참여하게 되면서 맺어졌다.
화해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중소기업유통센터와의 협력을 이어가며 온라인 판로 확대와 제품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뷰티 소상공인 지원에 앞장설 계획이다.
화해는 지난해 6개월간 지원 사업에 참여한 신생 브랜드 100곳을 대상으로 기획전, 맞춤형 광고 등을 진행해 신규 판로를 지원했다. 또, 뷰티 소상공인 상생 기획전인 '화해에서 발견'을 상시 운영해 신규 입점 브랜드의 고객 접점 확대와 단기간 내 매출 성장을 도운 바 있다.
화해는 올해도 뷰티 소상공인의 안정적인 온라인 판로 구축과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참여대상은 온라인 진출을 희망하는 뷰티 브랜드사 중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화해 설문단 지원, 화해쇼핑 입점, 소상공인 전용 기획전 참여 등의 혜택을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화해는 신청기업 중 40개사에 한해서 화해 고객에게 솔직한 제품 체험 후기를 들을 수 있는 1,300만 원 상당의 '화해 설문회' 상품을 무료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웅 버드뷰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업무협약을 맺고 역량있는 뷰티 소상공인을 발굴하고 매출 증대까지 도울 수 있는 실질적인 지원에 나선다"며 "화해가 보유한 마케팅 인프라와 노하우를 활용해 우수한 뷰티 소상공인들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조력자 역할에 충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안동 풍산시장, 공모사업 선정으로 미식관광 거점화 첫걸음
- 2안동시, ‘K-미식 전통주 벨트 팝업열차’ 출시
- 3안동시, 고향사랑기부제 누적 30억 원 달성
- 4경북도, 광복 80주년 기념 특별기획전 및 추모벽 명각식 개최
- 5경북도, APEC 전 분야 현장준비체제 대전환
- 6경북 시청자미디어센터, 포항 오천읍에 ‘첫 삽’
- 7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 경제부총리 만나 핵심현안 지원 요청
- 8대구시, 제80주년 광복절 맞아 뜻깊은 경축행사 개최
- 9대구 북구, '온-배움' 온라인 평생학습 하반기 학습자 모집
- 10대구 북구, 대구 지역 최초 고향사랑기부제 민간플랫폼 ‘위기브’와 모금 계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