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SS시즌 애슬레저룩 출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는 SS 시즌을 맞아 활용도 높은 애슬레저 룩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검증된 기존 제품을 새롭게 재해석한 카라 티셔츠를 비롯해 기능성 니트와 티셔츠, 그리고 시그니처 아이템인 레깅스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됐다.
올 봄에는 특히 엔데믹을 맞아 외부 활동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한 안다르는 자체 R&D조직인 안다르AI랩을 통해 최신 트렌드와 고객 니즈가 적극 반영된 제품들을 내놓고 있다.
먼저 안다르의 시그니처 원단 '에어리핏' 원단으로 만든 '에어리핏 스탠다드핏 카라 티셔츠'는 흡한속건을 자랑하는 에어리핏 원단에 단정한 카라티 디자인을 더해 일상에서는 물론, 골프나 등산 등 야외 활동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롱슬리브와 숏슬리브 2종으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은은하게 비치는 시스루 니트 2종도 처음으로 출시했다. '시스루 니트 롱슬리브 커버업'은 사선으로 떨어지는 밑단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레깅스나 스포츠브라 위에 걸치면 부담도 적고, 깊게 트인 밑단을 묶으면 발랄한 분위기로도 연출할 수 있다.
'시스루 니트 투웨이 숏슬리브 커버업'은 세미 크롭 기장으로 청바지 등 일상복과 조화를 잘 이루며, 가디건으로 활용하거나 단추를 뒤로 가게 입어 티셔츠로도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보풀이 잘 일지 않는 탄탄한 내구성 덕분에 세탁기로 세탁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운동복으로는 물론, 자켓과 같은 아우터 안에 받쳐입거나 단독으로 입어도 손색없는 '클라우피 에센셜 티셔츠'를 선보였다.
잦은 세탁으로 생기는 보풀에 소비자들이 부담을 느끼는 것에 착안, 물리적으로 꼬아서 만든 일반 원사가 아닌 공기의 기류로 만든 MVS원사를 사용해 보풀 원인이 되는 표면 잔털을 최소화 했다. 때문에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면서도 세탁 후 보풀 생김이나 뒤틀림이 현저히 적다. 화이트와 블랙과 같은 기본 색상을 비롯해 마카롱옐로우, 딥아쿠아 등 총 8개의 색상으로 출시됐다.
에어쿨링 레깅스는 4.5부와 3부를 추가로 내놨다. 특히 '에어쿨링 4.5부 레깅스'는 한국인 체형을 분석해 다리가 길어 보이도록, 일반적으로 선보이는 5부보다 4.5㎝ 짧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안다르 관계자는 "안다르가 지향하는 애슬레저 문화는 운동과 일상복을 넘나드는 복종"이라며 "독자적으로 운영하는 자체 R&D조직인 안다르AI랩이 철저하게 준비해, 운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신제품을 야심차게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계룡건설, 영상 콘텐츠로 브랜드 소통 확대
- 풀무원푸드앤컬처, 청주국제공항 컨세션 운영 사업권 수주
- 메디컬 트레블 코리아, 의료기관 391개 대상 온라인 세미나 성료
- 삼성전자, 엔비디아에 HBM4 공급…AI 반도체 공장 짓는다
- AI 추천 앱 트래브픽, 성수·명동 팝업 이벤트 성황리 종료
- 홈플러스 인수의향서 접수 종료…인수의향서 제출 확인
- AI업체 하렉스인포텍 "홈플러스 인수의향서 제출"
- LG전자, 엔비디아와 함께 미래기술 혁신 주도
- 포스코그룹,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세상에 가치 더한다’
- 기아, 3분기 영업익 1조4622억원…전년比 49.2%↓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계룡건설, 영상 콘텐츠로 브랜드 소통 확대
- 2풀무원푸드앤컬처, 청주국제공항 컨세션 운영 사업권 수주
- 3KBI그룹, 라온 이어 상상인저축은행 품는다…1107억원에 지분 90% 인수
- 4메디컬 트레블 코리아, 의료기관 391개 대상 온라인 세미나 성료
- 5매콤달콤 열정 폭발! '2025 순창 코리아 떡볶이 페스타' 개막
- 6장수한우, 미래를 걷다…장수군 비전 워크숍 성료
- 7남원시·전북대 상생모델, 글로컬캠퍼스 현장에 언론인들 모였다
- 8임실군 귀농인 정기범 씨, 전북 귀농귀촌 공모전서 장려상 영예
- 9용인특례시, 호주·두바이서 495억 원 수출 상담 성과
- 10조용익 부천시장, ‘웰엔딩 문화’ 확산 나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