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백산수 모델로 박서준 2년 연속 발탁
경제·산업
입력 2023-03-15 10:04:48
수정 2023-03-15 10:04:48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농심은 백산수의 모델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배우 박서준을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아래로 흐르는 물을 퍼 올려 담는 일반 생수와 달리, 스스로 솟아오르는 백산수의 특장점을 “백산수는 솟아오르지!”라는 카피와 함께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해 박서준이 모델로 활동하며 긍정적인 효과가 컸다고 판단해 올해도 재발탁하게 됐다”라며 “지속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박서준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과 밝은 이미지가 백두산 대자연의 생명력을 담은 백산수와 잘 어우러져 소비자 호감도가 높아지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박서준을 모델로 한 백산수 광고는 오는 18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토부, 노후 공공청사 복합개발 추진체계 가동
- LS전선, ‘차세대 심해 원유 이송 기술’ 글로벌 개발 프로젝트 참여
- 삼성전자, 2025년형 TV·모니터에 업계 최초 '퍼플렉시티' 탑재
- 에이피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누적 판매 500만대 돌파
- 아영FBC, '프리미엄 글라스 와인 존' 오픈
- “이번엔 다르다”…순천의 코스트코 카드, 지역 균형발전 해답 될까
- 무신사, 7년 만에 BI 체계 공개···“글로벌·오프라인 확장 강조”
- “매출 축소에도 수익 개선”…건설사 3분기 실적 ‘활짝’
- ‘코리아패싱’ 논란 SK바이오팜 뇌전증약… “11월 초 허가”
- 지마켓, ‘셀러·고객·AI’ 7000억 투자…재도약 드라이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토부, 노후 공공청사 복합개발 추진체계 가동
- 2LS전선, ‘차세대 심해 원유 이송 기술’ 글로벌 개발 프로젝트 참여
- 3삼성전자, 2025년형 TV·모니터에 업계 최초 '퍼플렉시티' 탑재
- 4에이피알,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누적 판매 500만대 돌파
- 5아영FBC, '프리미엄 글라스 와인 존' 오픈
- 6“이번엔 다르다”…순천의 코스트코 카드, 지역 균형발전 해답 될까
- 7무신사, 7년 만에 BI 체계 공개···“글로벌·오프라인 확장 강조”
- 8가을, 경주가 황금빛으로 물든다. . .경주시, ‘2025 황금카니발’ 개최
- 9한국수력원자력, 저선량방사선의 퇴행성관절염 치료 효과 입증
- 10대구시,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금 11월 1일부터 접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