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모임통장' 이용하고 해외여행 가세요"

[서울경제TV=민세원기자] 토스뱅크는 모임통장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항공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토스뱅크는 4월 14일까지 ‘토스뱅크 모임통장’을 새로 개설하거나 기존에 모임통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티켓을 지급하는 ‘삼삼오오 세계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인 이상 모인 모임통장 고객이 대상이며, 모임장 또는 모임원에게 주어진 여행 티켓 응모권이 당첨되면 모임원 전원에게 항공권이 지급된다. 항공권은 이코노미 좌석으로 왕복 여행권이 제공된다.
모임통장을 보유하거나 새로 개설하는 모임장은 파리, 뉴욕, 방콕, 도쿄, 하와이, 제주도의 6곳 중 한 곳을 선택하고 함께 여행 갈 친구를 모임통장에 초대하면 된다.
여행 티켓 응모권은 모임통장 개설 또는 모임원으로 참여할 때마다 1개씩 지급되고, 인당 최대 5개까지 주어진다. 당첨결과는 응모 즉시 모임통장 화면에서 확인 가능하다.
항공권은 올해 5월 31일까지 예약 완료해야 하며, 올해 12월 31일 이내에 발권·탑승 완료해야 한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토스뱅크 모임통장 고객들이 여행이라는 기회를 통해 좋은 경험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하며, “다양한 모임들에 토스뱅크 모임통장이 더 편리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기능과 서비스를 계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yejoo050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민생회복 소비쿠폰 7월 21일부터 1차 신청·지급 시작
- 25분 만에 차오른 도로...반복되는 침수에 뛰어든 '구의원'
- 3내란특검, 윤석열 전 대통령 구속기소…직권남용 등 혐의
- 4김정관 산업장관, 전력 수급 현장 점검…"안정적 에너지 공급"
- 5한경협 "이병철 '기업가정신' 되살려 韓경제발전 앞장"
- 6'붉은색 래커칠' 청와대 영빈문 긴급 복구 완료
- 7대통령실 "20일 강선우 등 인사청문회 관련 내부 보고 계획"
- 8특검, 김건희 측근 이종호 압수수색·소환통보
- 9"中 서해 구조물 용납 불가…우리도 비례원칙 맞대응해야"
- 10라카 코스메틱스,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2025’ 참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