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아웃도어 활동가 후원하는 '어썸도어' 모집 시작
경제·산업
입력 2023-03-16 14:59:01
수정 2023-03-16 14:59:01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특별한 활동을 하는 아웃도어 활동가를 후원하는 '어썸도어' 모집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K2 어썸도어는 '굉장한’의 뜻을 가진 영단어 어썸과 아웃도어의 합성어로, 2014년부터 지금까지 30팀의 도전을 후원해왔다.
등산 에반젤리스트 김섬주, 다큐멘터리 PD 김진만 등 다양한 분야의 어썸도어들이 K2와 함께 도전을 이뤘다.
코로나 팬데믹 기간 동안 도전에 목말라 했던 이들을 위해 이번 어썸도어는 등산, 하이킹, 백패킹, 탐험, 여행 등 일상에서 벗어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펼칠 기회를 제공한다.
K2는 선발된 어썸도어에게 활동 내역에 따라 K2 제품 협찬 및 지원금을 포함해 최대 1,500만 원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6개월 이내에 국내외 아웃도어 활동에 도전을 계획하고 있다면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신청할 수 있으며, 모집기간은 다음 달 2일까지다.
신선철 K2 마케팅팀 이사는 "K2 어썸도어는 건강한 아웃도어 문화를 전파하고자 시작한 프로젝트로, 도전을 즐기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가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멋진 어썸도어들과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기중앙회, 한·일 경제협력 인식조사 발표
- 중진공, 인도공과대학 TIF와 AI 기술협력
- 국토부·외교부, 13개국과 항공회담…UAE 지방공항 운수권 신설
- 현대백화점, 현대어린이책미술관 고객 참여형 전시 프로그램 운영
- CJ대한통운, 리얼월드와 ‘물류용 로봇 파운데이션 모델’ 공동 개발 나선다
- 제네시스, 美 매체 선정 ‘2026년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 고령운전자 운전 기록 분석해보니…141명 석달 간 페달오조작 71회
- HD현대, 美안두릴과 자율 무인수상함 협력
- 스타벅스, 모닝 세트 이용 고객 증가…"구성 다양화 예정"
- 쿠팡 로켓그로스, 소상공인 성장 '발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천도시공사, 조직 운영 전반 불안정 지적
- 2경기북부 3대 교통현안 ‘동시 지연’…도민 불편 가중
- 3NEXT K: 전북
- 4양양군 7급 공무원, 환경미화원 '갑질 논란' 일파만파...군은 "깊이 송구"
- 5포항시, 직원 소통·화합 행사 개최…취약지역 환경정비와 안전 배출 홍보도 진행
- 6포항시개발자문위원연합회, 포항에코빌리지 성공 조성 위한 선진지 견학 나서
- 7아태이론물리센터, 아태ai센터 포항유치필요성 논의...공감대 확산 본격화
- 8포항시, ‘2025 해양 모빌리티 안전 엑스포’서 북극항로 특화 전략 선보인다
- 9포항시, 호동근로자종합복지관·건설기능학교 새단장…근로자 복지 인프라 강화
- 10포항시, '2025 해피투게더 경북 in 포항' 개최. . .아이가 행복한 도시를 향한 시민 공감의 장 열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