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SS시즌 '요트 클럽' 화보 공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네파 키즈는 23 SS시즌 테마 하에 산뜻하고 청량한 세일러 아이템과 함께 '요트 클럽' 화보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네파 키즈의 23SS 시즌 테마 액티비티인 '요트'를 메인 컨셉으로 여름철 소품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네파 키즈는 '요트'를 통해 승부를 겨루는 경쟁 위주의 스포츠가 아닌 나만의 스포츠를 찾아 즐기는 자유로운 무드를 반영하고자 했다.
시즌 주력 제품은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은 시어서커 소재의 방풍자켓이다.
시어서커 소재는 땀과 열의 배출이 잘 되고 가벼우며, 구김 없는 소재로 관리가 편안해 여름철 휴양지룩으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마린 프린트 시어서커 자켓'은 시어서커 소재에 독특한 감성의 디지털 프린트를 적용한 여름철 방풍자켓이다.
마린룩을 테마로 한 변형 스트라이프 패턴을 수채화 기법으로 표현한 제품으로, 가슴에 로고 자수와펜과 등판에 그래픽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마린 시어서커 자켓'은 청량감이 느껴지는 컬러블록이 돋보이는 시어서커 방풍자켓이다.
가슴에 로고 자수와펜과 등판 그래픽 요소를 적용해 디테일을 더했다. 동일한 시어서커 소재의 '마린 시어서커 반바지'와 세트로 착용이 가능하다.
네파 키즈 관계자는 "간절기 시즌 청량감과 자유로운 무드를 반영한 요트 클럽 컨셉의 화보를 선보이게 됐다"며 "가볍고 착용감이 뛰어난 네파 키즈 제품과 산뜻하고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2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3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4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5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6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7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8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9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10동양생명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