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플라이슈트 리오더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3-03-21 14:14:38
수정 2023-03-21 14:14:38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지난 3월 초 출시한 아웃도어 셋업 '플라이슈트' 리오더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K2 플라이슈트는 고어 인피니움과 우븐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한 자켓과 스트레치 소재의 조거 팬츠가 세트로 출시된 제품으로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모두 착장할 수 있도록 기획된 K2의 새로운 시리즈 제품군이다.
플라이슈트는 아웃도어와 일상의 경계를 허문 똘똘한 한벌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변덕스러운 봄 날씨를 해결하는 기능성과 타 아웃도어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라이프스타일형의 디자인이라는 게 K2측의 설명이다.
이양엽 K2 상품기획부 이사는 "변화하는 소비 환경과 스마트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플라이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본격적인 야외활동이 시작되는 지금부터 더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3번째 도전 끝에 회생절차 개시
- 중기부, ‘AI 스타트업 간담회’ 주재…오픈이노베이션 강화 논의
- 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계룡건설-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심 인증' 업무 협약
- ‘무비자’ 中 관광객에 유통가 들썩…연말 기대감 ‘쑥’
- [서울경제 미래컨퍼런스] AI 혁신과 산업 대전환…“연결·협업으로 새 판짜야”
- LG전자 인도법인, 14일 상장…“글로벌 사우스 공략”
- 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3관왕 달성
- 혁신 로봇 기술 한자리…‘서울AI 로봇쇼’ 개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장군, 철도 인프라 확충 통한 교통편의 개선에 ‘총력’
- 2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 3인천교통공사, 도시철도 무임수송 해법 찾는다
- 4박형준 시장 "차세대 부산형 급행철도(BuTX) 사업 본격화"
- 5공영민 고흥군수 "전통시장서 지역 경제 활성화 동참해 달라"
- 6장흥군, '전국지방자치단체 일자리대상'서 우수상 수상
- 7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3번째 도전 끝에 회생절차 개시
- 8중기부, ‘AI 스타트업 간담회’ 주재…오픈이노베이션 강화 논의
- 9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10김철우 보성군수 "'안전·편안' 추석 위해 행정력 집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