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퓨어' 출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퓨어'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플라이하이크 퓨어는 신발 앞쪽 체적 공간을 기존 대비 증가시켜 한국인 발볼에 딱맞는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고, 신발 측면에 듀얼 엣지 머드가드를 적용해 거친 환경에서도 발을 보호해주며 안정감을 높여준다는 게 K2측의 설명이다.
또 그래핀 폼 소재와 K2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한 플라이폼을 미드솔에 적용해 보행 시 부위별 서로 다른 압력에 따른 이중물성을 구현한다.
K2의 기술력으로 한국 지형의 80% 이상 차지하는 화강암에 알맞게 개발된 아웃솔인 엑스그립에 기존대비 접지면적을 200% 이상 넓힌 블록 패턴이 적용된 아웃솔로 최상의 접지력을 발휘하고 다양한 지형에서도 안전하게 움직일 수 있다.
신발의 내부와 외부를 하나로 접착시킨 본딩 기술인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은 가벼울 뿐 아니라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은 물론 착화감까지 향상시켰다.
색상은 블랙, 크림, 민트, 그레이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신동준 K2 신발용품기획팀 이사는 "플라이하이크 퓨어는 신발 내부 체적을 넓혀 발볼이 넓은 한국인들에게 맞춤인 제품으로 쿠셔닝과 착화감이 뛰어나다"며 "K2의 신발 기술 노하우와 심플한 디자인이 만나 아웃도어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베트남 주석 만나 APEC 협조 요청
- 삼성전자, 7년 연속 '에너지 대상' 수상
- 한국공항공사, 항공보안문화 확산 위한 ‘항공보안주간’ 행사 개최
- 제너럴 모터스, 굿네이버스와 함께 '어린이 교통 안전 캠페인' 실시
- 신세계프라퍼티, ESG 성과 집약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금호타이어, 전북현대에 ‘타이어 정보 관리 솔루션’ 제공
- 세븐일레븐, 거창 양파 판매로 지역 농가 상생 박차
- KT, ‘K 데이터 얼라이언스’ 결성…"한국적 AI 만든다"
- 효성중공업, 건물 수명 높이는 '콘크리트 내구성 강화 기술' 개발
- 롯데칠성 밀키스, 뉴욕 타임스퀘어에 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조현상 HS효성 부회장, 베트남 주석 만나 APEC 협조 요청
- 2삼성전자, 7년 연속 '에너지 대상' 수상
- 3전남교육청, 국제적 수준 청렴 경영체제 인증 획득..."반부패 시스템 강화할 것"
- 4연세사랑병원, 보건복지부 4주기 의료기관 인증 획득
- 5한국공항공사, 항공보안문화 확산 위한 ‘항공보안주간’ 행사 개최
- 6GC녹십자, 수두백신 ‘배리셀라주’ 베트남 품목허가 획득
- 7제너럴 모터스, 굿네이버스와 함께 '어린이 교통 안전 캠페인' 실시
- 8서울대병원 “두 당뇨병 치료제 투여로 췌장 베타세포 노화 억제”
- 9아르피나, 유니세프와 ‘생명 살리는 아우인형 만들기 콘테스트’ 개최
- 10신세계프라퍼티, ESG 성과 집약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