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베지밀’, 한국산업 브랜드 파워 두유 부문 21년 연속 1위
경제·산업
입력 2023-03-23 16:59:46
수정 2023-03-23 16:59:46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정식품은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두유 부문에서 21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대한민국 소비자의 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의 제품,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측정하는 지수다. 베지밀은 지난 2003년 두유 부문이 신설된 이래 21년 연속 두유 부문 1위 자리를 지켰다. 또한 10년 연속 1위 브랜드에게만 주어지는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베지밀은 브랜드 인지도를 측정하는 ‘최초인지도’, ‘비보조인지도’, ‘보조인지도’ 항목에서 가장 높은 수준으로 나타났으며 충성도를 측정하는 ‘이미지’, ‘구입가능성’, ‘선호도’ 항목에서도 최고점을 받았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전자, 미국 소비자 가전 만족도 평가서 업계 최다 1위
- 신세계라이브쇼핑, 오는 25일 맨즈컬렉션 론칭
- 엔제리너스, ‘한쌈 고추장 불고기 반미’ 출시
- GS샵, AI 스튜디오 고도화…1년만에 방송 적용률 60% 돌파
- 카카오, ‘한교동 X 카카오프렌즈’ 협업 굿즈 출시
- CGV, ‘2025 아트하우스 독립영화 PICK’ 선정작 6편 선봬
- LS, 협력사 CEO 포럼 성료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동반성장”
- 김포문화재단 '경기바다 오감 페스티벌', 플로깅 정원 조기 마감
- 카카오, 데이터센터 안산의 지역 발전 및 경제적 파급 효과 공개
- LG전자, 글로벌 車 소프트웨어 마켓플레이스 합류…"SDV 파트너십 확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전자, 미국 소비자 가전 만족도 평가서 업계 최다 1위
- 2임실군청 사격팀, 전국체전 정상 등극
- 3강천산 단풍 절정기 맞아 순창군 '가을 성수기' 본격 운영
- 4임실 붕어섬·치즈테마파크, 국화·구절초로 물든 가을 정원
- 5신세계라이브쇼핑, 오는 25일 맨즈컬렉션 론칭
- 6엔제리너스, ‘한쌈 고추장 불고기 반미’ 출시
- 7GS샵, AI 스튜디오 고도화…1년만에 방송 적용률 60% 돌파
- 8카카오, ‘한교동 X 카카오프렌즈’ 협업 굿즈 출시
- 9CGV, ‘2025 아트하우스 독립영화 PICK’ 선정작 6편 선봬
- 10LS, 협력사 CEO 포럼 성료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동반성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