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지엔터테인먼트 , ‘따라락따라락 뚝딱블럭’ 대한민국 토이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3-03-27 13:45:00
수정 2023-03-27 13:45:00
정의준 기자
0개

㈜지앤지엔터테인먼트는 유아 및 어린이 교육자석블럭 ‘따라락따라락 뚝딱블럭‘이 ‘제9회 대한민국 토이어워드’에서 최우수상인 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토이어워드’는 ㈔완구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완구 시상식으로 완구개발 및 기획평가,디자인의 완성도 및 독창성, 인지도 및 친근성, 시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또한 수상작에는 ‘토이어워드 인증마크’를 부여해 우수성을 보증한다.
‘따라락따라락 뚝딱블럭’은 소리와 진동으로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해 창의력과 상상력, 집중력을 길러주고 공간적 사고력과 조작운동능력을 발달시키는 STEAM완구로 아이가 혼자서도 쉽게 조립∙분해할 수 있는 자석블럭이다.
특히 뚝딱블럭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교육애니매이션 ‘뚝딱구조대’ 시리즈와 연계해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블록을 가지고 놀며, 애니메이션 스토리와의 연결성을 통해 교육적 요소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TV애니메이션 뚝딱구조대3가 오는 7월 방영이 될 예정이며, 경찰서, 소방서 등 건축물 3종블럭을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향후 다양한 시리즈를 추가로 개발해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2025년 하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 2김한종 장성군수 "양대 체전 성공·예산 6000억 달성…군민과 함께 일군 결실”
- 3장수군, 국민권익위 종합청렴도 '1등급'…개청 이래 최초
- 4임실군, 연말 고향사랑기부 '초특급 혜택' 쏜다
- 5김천시, 야간 관광 랜드마크 오삼 아지트 탄생
- 6한국수력원자력, 연말연시 맞아 자매결연부대 군 장병 위문
- 7‘우주항공 복합도시’ 밑그림 도출…특별법 제정 ‘절실’
- 8주사에서 알약으로…‘먹는 위고비' 美 FDA 승인
- 9고려아연 손 든 법원…유상증자 가처분 기각
- 10신한카드 내부통제 허점…금융위 "전 카드업권 점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