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2025년 하반기 직원 이퇴임식 개최

전국 입력 2025-12-24 20:10:46 수정 2025-12-24 20:10:46 최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공로패 수여·소감 발표 등으로 헌신의 시간 기려

장수군이 군민회관에서 2025년 하반기 직원 이퇴임식을 열고 오랜 기간 공직에 헌신한 이퇴임 직원들의 노고를 기리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사진=장수군]

[서울경제TV 장수=최영 기자] 전북 장수군은 지난 23일 군민회관에서 '2025년 하반기 장수군 직원 이퇴임식'을 개최하고, 오랜 기간 공직에 헌신해 온 직원들의 노고를 기리며 새로운 출발을 응원했다.

이날 이퇴임식에는 이퇴임 직원과 가족, 동료 공무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공직 생활을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행사에는 김성은, 박영목, 성영운, 정경주, 조명순, 차주영, 황우상 등 7명의 이퇴임 직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퇴임식은 공로패 수여를 시작으로 이퇴임자 시낭송과 소감 발표,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이어 군수와 군의회 의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가족과 친지, 동료 공무원들은 군정과 행정 현장에서 묵묵히 역할을 수행해 온 이퇴임 직원들의 헌신에 따뜻한 박수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퇴임 직원들은 "공직자로서 보람과 책임감을 갖고 근무할 수 있도록 함께해 준 가족과 동료 직원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후배 공무원들이 장수군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훈식 군수는 "군정과 군민을 위해 성실히 헌신해 온 그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장수군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새로운 인생의 여정에서도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장수군은 앞으로도 공직자에 대한 예우와 조직 내 화합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군정 운영과 행정 신뢰도 제고에 힘쓸 방침이다.

/sound140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최영 기자

sound1400@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